UPDATED. 2024-03-29 00:50 (금)
 실시간뉴스
위키미키, 청아한 여름 향기 가득! 화보 비하인드 공개
위키미키, 청아한 여름 향기 가득! 화보 비하인드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6.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
위키미키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청량한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퍼스트룩(1st Look)’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위키미키는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사랑스러운 ‘썸머퀸’의 자태를 드러냈다. 바다를 연상케 하는 푸른 배경과 조개껍데기, 보터 햇 등을 십분 활용한 그들은 동화 속 요정처럼 러블리하고 청아한 느낌을 자아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8인의 멤버는 개인 컷에서도 다채로운 개성을 뽐내며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위키미키
위키미키

특히 위키미키는 통통 튀고 발랄한 매력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밝은 에너지로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눈빛과 표정을 바꾸고 집중하는 그들의 프로페셔널함은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이끌었다.

위키미키
위키미키

이처럼 화보를 통해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의 ‘여름 요정’으로 변신한 위키미키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하이드 앤 식)으로 컴백해 세련된 스타일링과 시크함이 돋보이는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는 강한 중독성의 썸머송 ‘OOPSY’(웁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간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판타지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