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EBS 머니톡] 국악계 BTS 남상일-똑소리 아내 ‘럭셔리 하우스 선비 라이프’ 공개
[EBS 머니톡] 국악계 BTS 남상일-똑소리 아내 ‘럭셔리 하우스 선비 라이프’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7.06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머니톡 ‘선비 남편과 똑소리 아내의 기막힌 사랑가’
EBS 머니톡 ‘선비 남편과 똑소리 아내의 기막힌 사랑가’

오늘(6일) 방송되는 현금 지급형 토크쇼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열한 번째 이야기는 ‘선비 남편과 똑소리 아내의 기막힌 사랑가’ 편이 방송된다.

■ ‘국악계 BTS 남상일, 조선시대 선비 라이프 대공개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서는 예능인 못지않은 유쾌한 입담과 속이 뻥 뚫리는 판소리 실력으로 어르신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 국악인 남상일이 출연해 조선 시대의 선비와도 같은 삶을 공개한다.

은행원 출신 아내와 함께 출연한 남상일은 한눈에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멋들어진 뷰를 자랑하는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한다. 

블랙 & 앤 화이트 톤의 모던함이 가득한 인테리어 속, 조선 시대 선비의 가정집을 옮겨놓은 듯한 시크릿 공간까지 펼쳐지며 이를 지켜보던 김원희, 허경환은 물론 모든 출연자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부러움도 잠시! 인테리어뿐만이 아닌 남상일의 실제 조선 시대 선비와 같은 취미생활과 충격적인 새는 돈이 발견되며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

한편, 은행원 출신의 아내는 직장생활 당시 ‘보험왕’이었던 과거를 밝히며 머니톡 전문가와 묘한 신경전이 벌어진다. 하지만, 정작 보험 리모델링이 시작되자 생각지도 않던 남상일만의 보험원칙이 아내의 발목을 잡아, 때아닌 팀킬(?)을 시전하며 아내를 당황케 한다.

이외에도 간암 말기인 와중에도 남상일의 공연을 빠짐없이 응원하러 오셨던 아버지와 눈물 젖은 아파트 사연까지 전한다.

조선 시대 선비를 떠올리게 하는 고즈넉한 취미의 소유자 남상일과 똑소리 나는 도시 아내의 극과 극 라이프 스타일과 전문가도 놓치고 있던 보험 속 허점은 6일(월) 밤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S 머니톡 ‘선비 남편과 똑소리 아내의 기막힌 사랑가’
EBS 머니톡 ‘선비 남편과 똑소리 아내의 기막힌 사랑가’

■ 머니톡 11번째 고객 공개 

좌중을 압도하는 구성진 소리!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 국악계 아이돌 남상일과 똑소리 아내

■ 선비 남편의 엽기(?) 취미생활

나라별로 모은 수십 개의 선향~. 남다른 향 사랑이 불러온 선향 먹방! 그리고 수납장에서 발견된3천만 원에 달하는 현금! 모두의 눈을 의심케 한 집안 곳곳 굴러다니는 돈다발의 정체는?

■ 102만 원짜리 건강보험의 실체

‘머니톡’ 사상최초 월 보험료 300만 원. 거기에! 전문가도 난생 처음 본 102만 원짜리 건강보험까지~. 하지만!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은 진단비?! 못말리는 원금주의자(?) 부부의 보험 리모델링 결과는?

■  연금+절세 두 마리 토끼 잡는 팁!

최대 115만 원의 세액 공제가 가능한 퇴직금 통장부터 세액 공제는 물론 소득 공제까지 가능한 특급 저축 꿀팁까지 낱낱이 공개된다.

숨은 돈 찾기 프로젝트 EBS <머니톡>은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에 주목해 주인공이 살아온 이야기, 에피소드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그 과정 속에서 삶과 떼어놓을 수 없는 ‘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 진정성 있고 재미있는 ‘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EBS ‘머니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