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5 (금)
 실시간뉴스
몽디에스 아기수딩젤&베이비로션, 12가지 보습성분으로 저자극 케어
몽디에스 아기수딩젤&베이비로션, 12가지 보습성분으로 저자극 케어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7.07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까지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민감한 아기 피부는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고 건조해져 육아 맘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들은 피부 장벽이 약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외부환경에 영향을 쉽게 받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아이들은 성인보다 피부가 약하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져 아기아토피, 유아아토피, 엉덩이발진, 신생아피부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질환이 발생하거나 악화될 수 있어 아기보습제를 이용해 꾸준히 관리해야 한다.

환절기에 많이 사용하게 되는 신생아수딩젤과 베이비로션이 최근 높은 판매율을 보이며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베이비수딩젤과 신생아로션은 목욕 후 발라주면 기초체온이 높은 아이의 피부온도를 식혀주는 것을 케어하며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예민하고 민감한 아기피부를 위한 유아수딩젤, 아이로션, 아기바스&신생아샴푸 등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브랜드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EWG그린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약산성바디워시의 몽디에스 신생아바디워시&베이비샴푸는 피부가 약한 아이들을 위해 자극이 적은 자연유래 생분해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순하지만 탁월한 세정력을 자랑하며, 세정 후에도 촉촉한 보습상태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몽디에스의 키즈샴푸&유아바디워시, 유아로션, 아기수딩젤 등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은 정제수를 최소화하고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판테놀, 히알루론산, 아보카도오일, 달맞이꽃추출물, 알란토인, 녹차추출물 등 보습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키즈로션, 천연바디워시, 땀띠수딩젤 등의 다수 제품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독일 더마테스트를 통해 최상위등급을 인정받았으며, 피부저자극테스트, 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4년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4년연속 2020한국브랜드 선호도1위, 4년연속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또한 3년연속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 2년연속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첫 수출을 기념하여 6월25일 오전5시부터 7월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유아바디로션, 유아크림, 침독크림, 천연바디워시, 아기선크림, 유아썬스틱, 유아썬쿠션 등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