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25 (금)
 실시간뉴스
콜라겐 전문브랜드 더마픽스, 피부 타입에 맞는 4종의 ‘리얼 콜라겐 마스크팩’ 출시
콜라겐 전문브랜드 더마픽스, 피부 타입에 맞는 4종의 ‘리얼 콜라겐 마스크팩’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7.07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은 특히 피부관리가 어려운 계절로 손꼽힌다. 기미나 잡티 등을 유발하는 자외선을 어쩔 수 없이 오랜 시간 쬐야 하는 것도 문제지만, 흐르는 땀은 피부를 번들거리게 하고 메이크업을 망가뜨리는 요인이 된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한 마스크 착용도 문제다. 장시간 써야 하는 마스크는 열을 내보내야 하는 모세 혈관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게 만들며, 홍조나 여드름 등의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의 열기를 빼내고 부족한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콜라겐 제품 브랜드 ‘더마픽스’ 또한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개발에 착수, 이용자의 피부 타입에 4가지의 신제품을 런칭했다.

더마픽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텐션업 마스크팩 ▲모이스처 마스크팩 ▲화이트닝 마스크팩 ▲리페어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탄력개선, 수분개선, 톤업, 피부진정 등의 효과를 가진다."며 "먼저 탄력을 증가시키는 텐션업 마스크팩은 아데노신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겉·속의 탄력 개선과 모공 수를 줄였다. 모이스처 마스크팩에는 히알루론산을, 화이트닝 마스크팩에는 비타민나무 열매 추출물을, 리페어 마스크팩은 티트리 성분을 넣었으며 사전 임상실험을 통해 각각 탄력 개선, 수분개선, 톤업, 피부진정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 콜라겐 마스크팩 4종’또한 기존의 제품과 같이 피부 흡수에 용이한 이탈리아 ‘이탈젤라틴’ 사의 500달톤 이탈콜라겐을 함유했으며, 주름개선과 미백 2중 효과를 가진 기능성화장품이다.

한편, 더마픽스는 ‘리얼 콜라겐 마스크팩 4종’런칭을 기념하여 공식몰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