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한우등심&한우육회물회(꽃피다한우)…몸짱 가수 최완정&자몽 나린진
[생방송오늘저녁] 한우등심&한우육회물회(꽃피다한우)…몸짱 가수 최완정&자몽 나린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7.1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10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356회에서는 △세상은 YO지경-트로트 가수 꿈(대디 레오) △대박의 탄생-습식숙성 한우등심&한우육회 물회(꽃피다한우) △수상한 가족 △건강 플러스(가수 최완정 & 자몽 나린진) 등이 방송된다.

◆ [세상은 YO지경]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싱글 대디 레오

▷ 월미도 뉴코스모스 : 인천 중구 북성동1가

우크라이나에서 댄서로 활동하던 레오(40). 공연하러 왔던 한국의 매력에 푹 빠져 한국과 우크라이나를 세 차례 오가던 끝에, 한국 여성과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 이후 잘생긴 아들 다니엘까지 생겨 세 가족의 행복한 미래가 펼쳐질 것 같았지만.. 아들 다니엘이 초등학교 1학년이 되던 해 아내와 이혼한 레오. 

이후 아들과 둘이서 멋있게 살고 싶었지만, 현실은 짠 내 나는 싱글 대디! 혼자 집안일 하랴, 돈 벌어 오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게다가! 그의 오랜 꿈, 트로트 가수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데.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다시 도약을 시작하려 하지만 처참한 현실 앞에 계속 무너지고 마는데. 그런 와중에 뜻밖의 제의가 들어왔다! 200명이 넘는 관객 앞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됐는데. 과연 레오는 무사히 무대를 마칠 수 있을까? <세상은 요지경>에서 확인해보자.

◆ [대박의 탄생] 연 매출 10억! 습식숙성 한우등심 & 한우육회 물회

▷ 꽃피다한우 : 경기 광명시 소하동(소하로109번길)

※ 메뉴 : 습식숙성 한우등심 & 한우육회 물회
※ 영업시간 : 평일 16:30-23:00, 주말 11:30-23:00, 일요일 11:30-22:00
※ 방송출연 : 2TV생생정보(845회, 한우육회물회)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다는 광명의 한 대박집. 단골손님들로만 가득한 이곳은 일 매출 300만 원을 올리는 곳이라는데. 최상급으로 선별한 고기만을 사용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 탓에 유튜브 먹방계에서도 알만한 사람은 아는 유명한 곳이 됐다. 

습식숙성을 한 특 A++의 한우 등심만을 사용한다는 주인장! 도축 직후의 고기를 진공상태로 포장해 주인장만의 저온 창고에서 20일간의 숙성 과정을 거친다. 일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숙성하면 육질은 연해지고 식감도 부드러워 최상의 맛을 자랑한다고.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습식숙성 한우 등심'은 대박집 매출의 일등 공신이다.

이와 함께 여름만 되면 인기가 많아지는 메뉴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한우육회 물회'! 육회에 사용하는 생 우둔살은 냉동육류를 사용하지 않고 당일 도축된 고기를 KTX로 하루 2번 배송받아 사용하는데, 한 달 운송료만 자그마치 100만 원에 육박한다고. 도축된 고기는 진공상태로 운반되어, 받았을 때 검붉은 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물회의 양념 육수는 각종 채소와 과일을 통해 천연 단맛을 내는 것이 특징인데, 그중 주인장이 손꼽은 비법은 바로 ‘복분자’. 과거, 자신이 모아놓은 돈을 모두 주식으로 날리고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했다는 주인장. 현재, 한 달 매출 9천만 원을 올리는 대박집의 숨은 비법을 공개한다.

◆ [수상한 가족] 낭만 없인 못 살아! 내 남편은 낭만 베짱이

▷ 청도황금농장 : 경북 청도군 풍각면 안국길
※ 자두, 복숭아, 비트 판매

경북 청도의 한 과수원에서는 자두 수확 철만 되면 뜨거운 전쟁이 시작된다는데! 올해로 30년째, 자두 농사를 짓고 있는 김정분(70), 황무석(69) 씨 부부가 그 주인공. 새벽부터 부지런히 움직여야 하는 요즘! 부부가 때아닌 전쟁을 치르는 이유는 바로, 유유자적 낭만을 찾아 홀로 여유가 넘쳐나는 남편 무석 씨 때문. 매사에 느릿느릿! 예쁜 자두 감상하랴 노래하랴 최근엔 영상 촬영에 푹 빠져있는 남편 무석 씨 때문에 아내 정분 씨의 잔소리가 끊이질 않는다. 

하지만 정작, 베짱이 남편 무석 씨는 낭만을 느끼고 싶은데 시간이 없어 걱정! 일하는 와중에도 남편 무석 씨의 낭만 찾기는 계속되었으니~ 기타 연주에, 패러글라이딩 장비까지 들고 나서는 통에 아내 정분 씨의 화를 돋우고야 마는데... 뜨거운 여름, 낭만을 노래하는 베짱이 남편과 아내! 사랑과 전쟁이 샘솟는 부부의 일상으로 들어가 본다.

◆ [건강 플러스] 중년 여성 나잇살 빼기, 그 비법은?

각종 성인병을 불러일으키는 건강의 적, 비만! 옷차림이 얇아지는 계절 여름이 찾아오면서 날씬한 몸매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다가 도리어 병만 키울 수 있다는 사실! 그렇다면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날씬한 몸매로 중년 여성을 대표하는 몸짱, 가수 겸 배우 최완정 씨! 53세의 나이에도 군살 하나 없는 건강한 몸매를 자랑하는데. 지난해 머슬마니아 대회 3관왕을 차지할 만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그녀지만 과거엔 나잇살 때문에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날씬한 몸매를 되찾기 위해 그녀가 매일 한 운동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계단 오르기! 

아울러 꾸준한 운동과 함께 그녀만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아울러 그녀의 식탁에서 빠지지 않는 음식 재료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자몽! 그러나, 지방 분해 효과를 위해서는 자몽 껍데기 속에 풍부한 자몽 나린진을 섭취해야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는데. 그렇다면 다이어트에 좋은 자몽 나린진~ 올바르게 먹는 방법은 무엇일까? 건강하면서도 날씬한 몸매!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비결을 <건강 플러스>에서 소개한다.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