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1:45 (금)
 실시간뉴스
[EBS 머니톡] 미스트롯 숙행, 인생 상한가 꿈꾸는 트로트 비욘세 ‘새는 돈’은?
[EBS 머니톡] 미스트롯 숙행, 인생 상한가 꿈꾸는 트로트 비욘세 ‘새는 돈’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7.13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머니톡 ‘인생 상한가 꿈꾸는 트로트 비욘세-미스트롯 숙행’
EBS 머니톡 ‘인생 상한가 꿈꾸는 트로트 비욘세-미스트롯 숙행’

오늘(13일) 방송되는 현금 지급형 토크쇼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열두 번째 이야기는 ‘인생 상한가 꿈꾸는 트로트 비욘세 - 미스트롯 숙행’ 편이 방송된다.

■ 미스트롯 숙행, 반전 매력으로 EBS ‘머니톡’ 완벽 접수!

남다른 흥DNA로 여자 남진을 꿈꾸는 대세 트로트 가수 숙행이 EBS ‘머니톡’ 접수에 나선다.

오는 13일(월) 저녁 8시,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타고난 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가수 숙행이 최근 뚝 끊긴 행사에 아빠 카드 찬스를 이용한다며 머니톡에 SOS를 요청했다.

이날, 숙행은 오랜 자취생활로 단련된 수준급 요리실력으로 주부들도 하기 힘든 한식 밥상을 뽐내 주부 9단 김원희조차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안방에서 스탠드 마이크가 발견되자 전문가와 즉석에서 듀엣을 결성, 미스트롯 뺨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텐션 폭주 케미로 안방 무대를 뒤집어 놓았다.

한편, 보험의 정석이라며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칭찬한 완벽한 숙행 보험의 황당한 가입 사유가 공개돼 모두를 당혹감에 빠트렸다. 이 외에도 전문가들이 극찬한 숙행처럼 보험을 준비하는 꿀팁이 공개돼 모두의 이목을 집중케 한다.

요즘 대세 숙행의 리얼한 싱글 라이프와 어르신 뺨치는 소비 패턴, 전문가의 극찬을 받은 보험 내용은 7월 13일(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S 머니톡 ‘인생 상한가 꿈꾸는 트로트 비욘세-미스트롯 숙행’
EBS 머니톡 ‘인생 상한가 꿈꾸는 트로트 비욘세-미스트롯 숙행’

■ 머니톡 12번째 고객 공개

저 푸른 초원 위에~♪ 가요계 여자 남진을 꿈꾸는 허스키한 보이스의 주인공 미스트롯의 숙행!

■ 어르신 뺨치는 내 몸 지킴이!

홍삼은 기본~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까지?! 건강 염려증이 불러온 숙행의 영양제 사랑♥. 하지만, 이게 전부가 아니다? 흡사 건강원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종류의 즙 컬렉션! 과연 '내 몸 지킴이' 숙행의 집에서 새는 돈은?

■ 흠잡을 곳 없는 완벽 보험의 등장?!

치아 보험이 없는데 임플란트까지 보장된다? 일명 현질(?) 유도로 가입하게 된 완벽한 보험의 정체와 보험 리모델링 시 주의사항까지 점검해본다!

■ 프리랜서 노후의 모든 것!

일반 직장인보다 퇴직자금과 노후자금이 부족한 프리랜서를 위한 재무 목표에 맞는 다양한 금융상품이 공개된다.

숨은 돈 찾기 프로젝트 EBS <머니톡>은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에 주목해 주인공이 살아온 이야기, 에피소드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그 과정 속에서 삶과 떼어놓을 수 없는 ‘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 진정성 있고 재미있는 ‘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EBS ‘머니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