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25 (금)
 실시간뉴스
TOO(티오오) 희망 담은 새 앨범 눈길
TOO(티오오) 희망 담은 새 앨범 눈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7.1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O 희망 앨범으로 청량감 선사
TOO 희망 앨범으로 청량감 선사

 

TOO(티오오)가 희망은 담은 새 앨범으로 청량 에너지를 선사한다.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의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 티저 2탄을 공개했다.

두 번째 티저 영상에는 밝고 경쾌한 ‘하나 둘 세고(Count 1, 2)’ 음원 일부와 함께 TOO의 신나는 군무가 담겨있다.

비비드한 컬러와 파스텔톤의 착장을 소화한 TOO는 상큼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번 앨범의 새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TOO(티오오)와 TOOgether(팬덤명)가 호흡을 맞추어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곡이다.

올 여름, 펑키한 곡으로 돌아온 TOO는 마음을 움직이는 ‘하트뮤직’과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로 리스너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한편 TOO는 컴백 하루 전인 오늘(14일) 밤 10시 M2 디지털 채널에서 데뷔 첫 리얼리티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 1편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를 발매하기 앞서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