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7:25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보리밥&왕돈가스·쉼터 민물매운탕·제주 코코메기 오메기빵
[생방송투데이] 보리밥&왕돈가스·쉼터 민물매운탕·제주 코코메기 오메기빵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7.21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21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19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오메기빵(코코메기) △소문의 맛집-민물매운탕(쉼터 민물매운탕) △맛의 승부사-보리밥&왕돈가스(동촌 보리밥과 돈까스)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전무후무! 제주 명물 '오메기떡' 품은 빵? 편에서는 제주시 ‘코코메기’를 찾아간다.

▷ 코코메기 : 제주 제주시 용담이동(용화로)에 있는 떡카페다. 제주 전통 오메기떡을 그대로 담아낸 튀김 오메기빵 전문점이다. 쉽게 변질되어 유통이 힘든 오메기떡을 특별 제조한 반죽으로 코팅하여 떡의 신선도를 개선했다고 한다.

※ 메뉴 : 오메기빵 5종 선물세트, 팥 오메기빵, 인절미 모메기빵 
※ 영업시간 : 매일 10:00-18: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목요일 휴무

◆ <한 끗의 기적> 캠핑으로 연 매출 4억 달성한 남자의 정체는? 편에서는 경기도 평택시 ‘빈체레’를 소개한다.

▷ 빈체레 :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유천2길)에 있는 목공방이다. 영업시간 평일 10:00~21:00, 공휴일 휴무
 
◆ <소문의 맛집> 여름을 기다린 대박 소리의 정체는? 편에서는 경기 화성시 ‘쉼터 민물매운탕’으로 안내한다. 

▷ 쉼터 민물매운탕 : 경기 화성시 정남면 보통리(세자로)에 있는 민물 매운탕, 해물탕 전문점이다. 민물요리만을 취급하며, 정갈스러운 시골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직접 재배한 야채와 식재료를 이용하여 요리를 제공한다고.

※ 메뉴 : 붕어찜, 메기매운탕, 빠가사리, 새우탕, 메기찜
※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 <맛의 승부사> 40년 세월이 만든 정겨운 맛! 보리밥&돈가스 편에서는 서울 송파구 ‘동촌 보리밥과 돈까스’를 소개한다.

▷ 동촌 보리밥과 돈까스 :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거마로)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이다. 삼색 나물과 겉절이, 열무김치, 된장찌개로 구성된 보리밥과 옛날식 왕돈가스가 인기 메뉴. 삼삼하게 무쳐낸 나물들을 조화롭게 비벼서 먹으면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다고. 다양한 안주거리도 준비되어 있단다.

※ 메뉴 : 돈가스, 보리밥, 골뱅이무침, 해물파전
※ 영업시간 : 매일 11:30-23:00. 명절 휴무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