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교황청 뒤흔든 소년 모차르트 죄목…보스턴 마라톤 존 켈리&손기정
[신비한TV 서프라이즈] 교황청 뒤흔든 소년 모차르트 죄목…보스턴 마라톤 존 켈리&손기정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7.26 10: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오늘(26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26회에서는 △ 소년 모차르트의 죄목 △ 보스턴 마라톤 우승 존 켈리의 인생 페이스메이커 △ 잭슨 대통령과 욕쟁이 앵무새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소년 모차르트의 죄목

1770년 로마, 교황청을 뒤흔든 사건이 발생한다! 이에 교황청으로 끌려온 사람은 어린 소년이었는데…. 잠시 후, 그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놀랍게도 그는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였다! 과연 어떻게 된 일인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알아본다.

▷ 내 인생의 페이스메이커

1945년 미국,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 우승을 차지한 한 선수, 그의 이름은 세계적인 마라토너 존 켈리였다! 그런데 그런 존 켈리가 고마움을 전한 선수가 있었으니… 놀랍게도 그는 바로 손기정이었다! 그들에게 무슨 사연이 있었을까.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축구 경기장에 등장한 크레인의 정체! 돌고래가 들고 온 물건! 스스로 움직이는 운동기구! 세 장의 사진과 관련된 이야기가 펼쳐진다.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욕쟁이 앵무새

미국 7대 대통령 앤드루 잭슨은 자신이 키우던 앵무새 ‘폴’에게 온갖 상스러운 욕을 가르쳤다고 하는데…. 욕쟁이 앵무새 ‘폴’은 특히 1845년 잭슨 대통령의 장례식에서 주인의 관을 앞에 두고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오만 가지 욕을 쏟아냈다고 한다. 그들의 사연은 과연 어떤 것일까.

▷ 위기의 여자

1992년 중국, 유난히 건망증이 심한 여성의 웃지 못 할 이야기를 소개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진희 2020-07-26 11:15:09
https://smartstore.naver.com/marketsmile/products/5029324857
고흡수 비타민클릭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