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MOON(문), 윤두준 새 앨범 참여
MOON(문), 윤두준 새 앨범 참여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0.07.28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ON(문), 윤두준 새 앨범 참여
MOON(문), 윤두준 새 앨범 참여


알앤비 뮤지션 MOON(문)이 윤두준의 새 앨범에 참여하며 또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MOON은 지난 27일 발매된 윤두준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Daybreak(데이브레이크)'의 3번 트랙 'Fool of Love(풀 오브 러브)' 피처링과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Fool of Love'는 유치한 리듬의 피아노와 레트로한 악기, 삐뚤삐뚤하며 서툰 연주가 묘한 하모니를 이루는 곡이다. 여기에 전달력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짙은 중독성을 안긴다. 특히 해당 곡은 MOON이 피처링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뛰어난 음악성을 드러냈다. 

최근 MOON은 다양한 아티스트 앨범 피처링에 참여하며 그 존재감을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이달 초 세훈&찬열(EXO-SC)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10억뷰' 피처링에 참여해 각종 음원차트를 섭렵한 데 이어 한 달도 안 돼 윤두준과 호흡을 맞추며 그야말로 '피처링 여신'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더욱이 케이팝 아티스트뿐 아니라 도끼, 식케이, GXXD, 그루비룸, 릴러말즈, 보이콜드,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빈스, 정키 등 수많은 힙합&알앤비 아티스트들의 곡에도 피처링 하는 등 그 음악적 역량을 제대로 증명하고 있어 앞으로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