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8:55 (수)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프라 윈프리가 분노한 베스트셀러…日 지도서 사라진 섬 관광지로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프라 윈프리가 분노한 베스트셀러…日 지도서 사라진 섬 관광지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8.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오늘(2일)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27회에서는 △ 오프라 윈프리가 소개한 작가의 두 얼굴 △ 특별 관광지가 된 일본 미스터리 섬 △ 양철 나무꾼이 된 남자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작가의 두 얼굴

토크쇼의 여왕으로 불리는 미국의 유명 방송인 오프라 윈프리. 그가 소개하는 책은 모두 베스트셀러가 될 정도로 영향력이 대단한데…. 그러던 어느 날 영혼을 치유해줬다던 책을 보며 분노하는데 그 사연은 뭘까?

▷ 미스터리 아일랜드 (Mystery Island)

1927년 일본에 있는 섬 하나가 지도에서 모습을 감춘다! 그런데 그로부터 수십 년 후…. 뜻밖에도 그 섬은 사람들 사이에서 아주 특별한 관광지로 큰 인기를 끌게 된다. 섬의 정체는 무엇일까.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뜻밖의 신문배달부! 한 손을 높이 들고 있는 남자의 사연! 경기장 관중석을 가득 메우고 있는 게 곰인형? 세 장의 사진과 관련된 이야기가 펼쳐진다.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양철나무꾼이 된 남자

동화 속에나 등장하는 양철 나무꾼, 그가 실제로 존재한다? 그의 사연은?

▷ 반전의 레이스

2015년 대만의 한 대회에서 대부분 최고의 기록을 낸 이유는?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