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00 (목)
 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찐빵-의정부 정직한제빵소, 기찬밥상-육일관나주곰탕…철물점 조광상회
[생방송오늘저녁] 찐빵-의정부 정직한제빵소, 기찬밥상-육일관나주곰탕…철물점 조광상회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8.0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4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373회에서는 △찐(眞)빵 (의정부 ‘정직한제빵소’) △기찬 밥상(광진구 '육일관나주곰탕') △이장일기(영덕군 인량리 최병인 이장) △JOB학사전(조치원읍 철물점 ‘조광상회’) 등이 방송된다.

◆ <찐(眞)빵> 편에서는 경기도 의정부시 ‘정직한제빵소’를 찾아간다.

빵집이라고 다 같은 빵집이 아니다? <찐(眞)빵>은 ‘빵지 순례’ 필수 코스로 알려진 유명한 빵집부터 꼭꼭 숨겨 놓고 나만 알고 싶은 동네빵집까지! 이중 ‘찐~찐~찐~찐~ 찐이야~’ 진짜 찐(眞)빵의 자리를 차지할 빵집을 찾아가는 코너다.

▷ 정직한제빵소 : 경기 의정부시 낙양동(민락로)에 있는 베이커리다. 마치 호텔처럼 깔끔하고 크게 꾸며진 내부의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곳이라고. 빵 안에 들어가는 잼을 직접 만드는 것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볼 수 있다고 한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100% 통밀빵을 만들어 판매한다고.

- 메뉴 : 롱소세지페스츄리, 요거트크림데니쉬, 마들렌, 카라멜파이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기(氣)찬 밥상>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 ‘육일관나주곰탕’을 소개한다.

<기(氣)찬 밥상>은 먹자마자 땀 뻘뻘, 기운이 펄펄 나는 보양식부터 음식이 곧 약이 되는 건강식까지! 맛은 기본. 영양은 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그야말로 기찬 밥상을 소개하는 코너다.

▷ 육일관나주곰탕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 <이장일기> 편에서는 경북 영덕군 창수면 인량리 최병인 이장을 만나본다

▷ 최병인 이장 : ​경상북도 영덕군 창수면 인량리(인량길)

◆ <JOB학사전> 편에서는 세종시 조치원읍 철물점 ‘조광상회’를 소개한다.

▷ 조광상회 : 세종특별자치 조치원읍 명리(장안1길)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