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35 (토)
 실시간뉴스
제철 건강 간식 우리 농산물 드세요!
제철 건강 간식 우리 농산물 드세요!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8.0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여름 제철 간식 감자, 고구마, 단호박, 옥수수 선보여
5일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모델들이 여름 제철 간식인 감자, 고구마, 단호박, 옥수수 등 우리 농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여름 제철 건강 간식을 선보인다.

감자는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적합하며, 나트륨 배출을 도와 고혈압 환자에 좋다. 또한 감자와 더불어 국민 건강 간식인 고구마는 시력 회복을 도와주는 카로틴 성분이 들어있으며 감자와 마찬가지로 고혈압을 비롯한 성인병 예방에 좋다.

단호박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성분이 많아 감기 예방에 좋으며, 찰옥수수는 일반 옥수수보다 크기가 작고 찰진 것이 특징으로 여름철 최고의 영양 간식으로 꼽힌다. 옥수수를 고를 때는 껍질이 선명한 녹색이고 알맹이가 촘촘하고 수염이 갈색인 것을 고르는 게 좋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입맛이 떨어지면서 인스턴트식품이나 탄산음료를 많이 찾고 있다.”면서, “고객분들이 더운 여름철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우리 농산물을 간식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린다.”라고 밝혔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농협유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