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55 (금)
 실시간뉴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식탐견Χ입질견 코카 남매…아이와 반려견 행복한 동행 솔루션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식탐견Χ입질견 코카 남매…아이와 반려견 행복한 동행 솔루션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8.07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거침없이 하이킥! 5살 다은이와 못 말리는 코카 남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거침없이 하이킥! 5살 다은이와 못 말리는 코카 남매’

세나개에 도착한 한 통의 제보를 받고 황급히 달려간 제작진! 그리고 그곳에서 듣게 된 모두를 충격에 휩싸이게 한 이야기. 어린 다은이의 몸은 상처로 가득했는데... 도대체 누가 이렇게 만든 걸까? 

범인은 다름 아닌 코카 스파니엘 남매, 봉구&보리. 간식 앞에서는 물불 안 가리고 달려드는 식탐犬 봉구, 다은이를 쫓아다니며 물기 바쁜 입질犬 보리. 거침없는 코카 남매 때문에 울고 다치는 일이 다반사라는 5살 다은이.

우당탕탕 바람 잘 날 없는 다은이네를 위해 설 전문가가 야심 차게 기획한 특별 솔루션이 있다는데…. 5살 다은이와 못 말리는 코카 남매의 전쟁 같은 한집살이! 과연 모두 행복해질 수 있을까?

오늘(7일) 밤 EBS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제125화 ‘거침없이 하이킥! 5살 다은이와 못 말리는 코카 남매’ 편이 방송된다.

어린아이의 몸에 상처가 끊일 날이 없다는 제보를 받고 달려간 제작진! 문제견의 정체는 다름 아닌 코카 스파니엘 남매?!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다 간식을 뺏어 먹는 것은 물론 쫓아다니며 입질까지 하는 거침없는 녀석들 때문에 울고 다치는 일이 매일 벌어진다고 한다. 5살 다은이와 못 말리는 코카 남매의 전쟁 같은 한집살이! 과연 모두 행복해질 수 있을까?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거침없이 하이킥! 5살 다은이와 못 말리는 코카 남매> 편에서는 설채현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의 반려견 식탐, 입질 문제에 대한 교육은 물론 아이와 반려견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특별 솔루션 또한 공개된다.

◆ 거침없는 녀석들의 등장! 5살 다은이와 코카 남매의 전쟁 같은 한집살이

어린아이의 몸에 상처가 끊일 날이 없다는 제보를 받고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 제작진이 황급히 출동했다. 우려와 달리 제작진을 반겨준 건 명랑한 5살 꼬마 숙녀 다은이와 해맑고 에너지 넘치는 코카 스파니엘 두 마리?! 단란하고 화목해 보이는 이 집에서 하루도 빠짐없이 다은이의 울음소리가 울려 퍼진다는데... 어린 다은이 몸 곳곳에 남겨진 상처 때문에 학대 의심까지 받았다는 보호자. 도대체 누가 5살 다은이를 상처투성이로 만든 걸까?

그 정체는 다름 아닌 코카 스파니엘 남매 봉구와 보리였던 것! 늠름한 자태에 축 처진 치명적인 눈꼬리 뽐내는 봉구(6살, 코카 스파니엘)와 애교 만점 천진난만한 매력의 소유자 보리(6개월, 코카 스파니엘)에게 무슨 문제라도 있는 걸까? 다은이가 들고 있는 간식만 봤다 하면 물불 안 가리고 달려드는 식탐 犬 봉구의 문제는 물론 뛰는 다은이를 쫓아다니며 물기 바쁜 입질 犬 보리의 문제까지 총체적 난국이라는데... 통제 불가! 거침없는 녀석들의 등쌀에 어린 다은이는 울고 다치는 일이 부지기수라고 한다.

특히나 5살 다은이가 봉구와 보리를 감당하기엔 역부족이었는데... 아이와 반려견을 함께 키우며 집안일까지 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보호자는 시시때때로 발생하는 위험천만한 사고에 속수무책이라고 한다. 이대로라면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수도 있는 상황! 다은이의 안전과 가족의 평화를 위해 문제 행동 개선이 시급한 시점이다.

◆ 아이와 반려견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설 수레이너의 특별 솔루션

바람 잘 날 없는 다은이네의 SOS를 받고, 수의사이자 트레이너인 설채현 수레이너가 한달음에 달려갔다. 설 수레이너는 다은이와 코카 남매의 문제 행동을 분석하던 중 가장 근본적인 원인을 발견하게 되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이와 반려견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설 수레이너가 준비한 야심 찬 솔루션 또한 공개된다. 5살 다은이와 거침없는 코카 남매의 전쟁 같은 한집살이! 과연 모두 행복해질 수 있을까?

반려견의 식탐과 입질 문제에 대한 교육은 물론 아이와 반려견을 함께 키울 때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꿀팁까지! 재미와 유익한 정보가 가득한 <거침없이 하이킥! 5살 다은이와 못 말리는 코카 남매> 편은 2020년 8월 7일 밤 10시 40분 EBS 1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