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해상왕국 '고성군'에서 즐기는 스포츠힐링 프로그램!
해상왕국 '고성군'에서 즐기는 스포츠힐링 프로그램!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8.1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레포츠체험, 인력양성, 마음다스림, 고성군투어 한 번에 즐긴다

고성군(군수 백두현) 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 고성거점센터(이하 고성센터)에서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 간 당항포관광지에서 해상왕국 레포츠 페스티벌과 함께 해상왕국 스포츠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상왕국 스포츠힐링 프로그램은 스포츠산업을 육성하기 위한 관광프로그램으로 고성센터에서 직접 개발·운영한다.

프로그램은 총 네 개의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바나나보트 등 동력수상레저와 카약, 패들보드를 즐길 수 있는 해양레포츠체험 프로그램 △브레인요가, 떠말힐리스트(thermal healist, 온냉요법 프로그램 지도)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인력양성프로그램 △명상, 티타임, 건강지수 측정, 마음다스림 가요제 등 힐링을 위한 마음다스림 프로그램이 22~23일 이틀 간, △천년고찰 옥천사, 고성시장투어, 문수암 등 고성 주요관광지를 둘러 볼 수 있는 고성군투어가 마지막 날인 2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고성센터는 이번 관광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향후 고성군에서 스포츠 행사가 개최될 시 고성군을 방문하는 선수단에게 정규 관광프로그램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정상호 체육진흥과장은 “고성군을 스포츠산업도시로 육성하고자 경남스포츠산업육성지원센터 고성거점센터를 지난 6월 개소해 스포츠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며 “이번 스포츠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고성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천혜의 자연환경과 함께 스포츠 힐링 프로그램을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 참가자는 고성군체육회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고성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서 등을 다운로드받아 고성군체육회에 직접 방문 제출하거나 이메일(dune2335@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