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10 (금)
 실시간뉴스
누트라코스, 신제품 이너뷰티 ‘데일리 아미노샷’ 론칭
누트라코스, 신제품 이너뷰티 ‘데일리 아미노샷’ 론칭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8.10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트라코스는 마시는 6AA(6가지의 아미노산 복합 포뮬라) ‘데일리 아미노샷’을 선보였다. 

이는 이탈리아 아미노산 전문기업 PD(Professional Dietetics)사의 이너뷰티 제품이다. 해당 기업은 1996년 이후로 아미노산 포뮬라를 의료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20년동안 아미노산 1가지만을 연구한 기업이다.

PD사는 제약회사로써 유럽에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아미노산 포뮬라로 40개 이상의 특허를 등록 받았다.

이너뷰티 제품은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과 미용을 한 번에 다스릴 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콜라겐을 섭취할 시, 인체 내에서 분해과정을 통해서 신체 내에 일부 흡수되게 되는데, 데일리 아미노샷은 6가지의 아미노산 복합 포뮬라(6AA)로 섭취 시에 별도의 분해과정이 필요로 하지 않아 빠르고 모두 흡수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데일리 아미노샷은 역대 최소 분자량 75달톤으로 이너뷰티 제품 중 흡수율과 도달율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으며 꾸준한 복용을 통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해낼 수 있다.

데일리 아미노샷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많은 이너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며 “소비자가 올바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전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누트라코스 공식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전 고객 대상으로 누트라코스 1+1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