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0 (금)
 실시간뉴스
닥터동키, ‘슈돌’ 하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
닥터동키, ‘슈돌’ 하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8.1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화 캡쳐, 닥터동키 제공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화 캡쳐, 닥터동키 제공

휘게네이처(대표 조은혜)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동키(Dr. Donkey)’가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피부가 민감한 ‘하오’를 위해 아빠 ‘개리’가 특별히 준비한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전 세수를 하고 크림을 바르는 ‘하오’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26개월밖에 되지 않은 ‘하오’는 스스로 양치와 세수를 한 뒤 아빠가 준비한 크림을 얼굴은 물론, 팔과 다리까지 꼼꼼하게 바르는 의젓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6월 방송분에서 ‘하오’는 피부 트러블로 인해 손에 반창고를 붙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크림을 바르는 도중 이제 간지럽지 않냐며 걱정하는 아빠의 질문에 “안간지러워”라고 밝게 대답해 시청자들을 안심하게 했다.

미니멀 바스앤샴푸(좌), 미니멀 아토크림(우)
미니멀 바스앤샴푸(좌), 미니멀 아토크림(우)

방송에서 ‘하오’가 사용한 제품은 ‘닥터동키’의 ‘미니멀 바스앤샴푸’와 ‘미니멀 아토크림’이다. 주성분인 ‘당나귀 밀크’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E.G.F가 다른 우유에 비해 월등히 많이 함유하고 있는데, ‘닥터동키’는 당나귀밀크 중에서도 E.G.F 함량이 높은 초유를 사용한 제품이다.

닥터동키의 조은혜 대표는 “오랜 시간 약사로 일하면서 민감한 피부로 고생하는 환자들을 많이 접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면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려고 노력해왔다”라며, “방송에서 하오가 사용한 제품을 포함한 닥터동키의 모든 제품들은 당나귀 밀크(초유)와 병풀추출물, 녹차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등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면서도 최대한 순한 성분을 사용했기 때문에 어린 아이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들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