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35 (금)
 실시간뉴스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삼총사 탄생!..... SNS 이벤트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삼총사 탄생!..... SNS 이벤트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8.1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삼총사 탄생!.... SNS 이벤트-녹차몬, 꼬막몬, 키위몬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삼총사 탄생!.... SNS 이벤트-녹차몬, 꼬막몬, 키위몬

 

보성군은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캐릭터 삼총사를 만들고, 이를 기념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보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후 게시되어 있는 <보성 대표 1등 캐릭터를 뽑아라!> 영상을 보고 응원하는 캐릭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30여 명의 참가자에게 보성특산품(녹차,꼬막,키위 중 택1), 보성 캐릭터 그립톡, 모바일 음료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8일 보성군청 페이스북과 보성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보성군은 지역을 알리고, 지역 특산품 홍보를 위해 대표 특산품인 녹차, 꼬막, 키위를 활용한 녹차몬, 꼬막몬, 키위몬 캐릭터 삼총사를 만들었다. 캐릭터들은 오는 9월부터 SNS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보성 특산품 캐릭터 삼총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지역 특산품을 홍보하고, 농특산물 판매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면서 “재미있는 콘텐츠로 코로나19, 장마 등으로 어려워진 농가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캐릭터 활용 상생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보성군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