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2:40 (수)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우판대감 매운갈비찜, 부산 아홉산숲·철마한우수목원…송원칼국수칡냉면
[생방송투데이 맛집] 우판대감 매운갈비찜, 부산 아홉산숲·철마한우수목원…송원칼국수칡냉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8.1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37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부산 3GO 여행(아홉산 숲, 철마한우수목원, 홍가네양곱창) △반찬 가게(전민숙 찬방) △랭킹 맛집-매운 갈비찜(우판대감) △인생 분식(송원칼국수칡냉면)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부산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아홉산 숲 : 부산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미동길)에 있는 수목원이다. 

▷ 지오클럽 : 부산 기장군 일광면 기장해안로
- 제트스키, 플라이피쉬, 익스트림 보트 등 

▷ 철마한우수목원 : 부산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곰내길)에 있는 소고기구이 맛집이다. 100% 토종 한우암소만을 사용하며, 상추, 호박, 곰달비, 겨울 초 등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를 즐길 수 있단다. 논이 펼쳐진 넓은 정원에서 전원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곳이라고 한다.

- 메뉴 : 갈비살, 등심, 모둠, 육회 등
- 영업시간 : 평일 10:00-21:00. 연중무휴

▷ 홍가네양곱창 : 부산 중구 남포동5가(자갈치로59번길)에 있는 곱창, 막창 맛집이다. 소금구이, 특양, 양념구이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고사리와 은행이 함께 올라가며, 입에서 살살 녹는 식감의 양곱창을 맛볼 수 있단다. 

- 메뉴 : 소금구이, 특양, 양념구이 등
- 영업시간 : 매일 12:00-02:00
- 2TV생생정보(1011회, 양대창구이)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최고의 재료와 손맛으로 탄생한 일품 반찬 편에서는 경기 용인시 ‘전민숙 찬방’을 소개한다.

▷ 전민숙 찬방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성복2로)에 있는 반찬가게다.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서울 최고의 매운 갈비찜 TOP 5 편에서는 서울 서초구 ‘우판대감’을 찾아간다.

▷ 우판대감 : 서울 서초구 양재2동(강남대로8길)에 있는 갈비찜, 갈비탕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 메뉴 : 갈비탕, 갈비찜/매운갈비찜, 한방 갈비탕, 전복 갈비탕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일요일 휴무
- 2TV저녁생생정보(6회, 갈비탕/갈렁탕)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인생 분식> 20년 세월, 한결같아 고마운 추억 한 그릇 편에서는 경기 수원시 ‘송원칼국수칡냉면’을 소개한다.

▷ 송원칼국수칡냉면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율전동(덕영대로425번길)에 있는 칼국수, 칡냉면 맛집이다.

- 메뉴 : 손칼국수, 김치칼국수, 칼만두국, 물냉면 비빔냉면 등
- 영업시간 : 매주 월요일 휴무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