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구본수, 팬텀싱어3 이후 팬들에게 전하는 첫 영상 인사 [퀸TV(Queen)]
구본수, 팬텀싱어3 이후 팬들에게 전하는 첫 영상 인사 [퀸TV(Queen)]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0.08.15 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팬텀싱어3 결선 12인 진출에서 구본수가 탈락하자, 구본수를 아끼는 팬들은 JTBC 팬텀싱어3 제작진에게 폭풍 같은 비난을 쏟아내며 그의 존재가치를 드높였다.

차세대 국보급 베이스로 불리는 성악가 구본수가 8월 14일 퀸(Queen) 매거진과 인터뷰를 위해 퀸 스튜디오를 찾았다.

구본수는 이날 퀸과의 인터뷰에서 위 클래식(WE CLASSIC)과 전속계약을 알리며 앞으로 구본수의 음악을 아끼는 팬들에게 더 멋진 음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구본수는 팬텀싱어3 이후 7월 단독콘서트, 8월 팬타스틱 팬미팅 콘서트 등 그를 사랑하는 팬들을 무대에서 만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구본수는 퀸과 인터뷰 말미에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빼놓지 않았다. 팬텀싱어3 이후 구본수의 첫 영상 인사를 만나보자.


“구본수와 구본수의 음악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실 여러분들의 사랑이 있어 구본수가 이 행보를 걸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팬들 덕분에 매일매일이 감사한 날들입니다. 제가 We Classic과 계약을 했습니다. 위 클래식과 함께하는 공연과 음악을 기대해 주세요. 더 좋고 멋있는 음악들 계속 만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구본수의 음악의 길, 팬들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본수, 팬텀싱어3 이후 팬들에게 첫 영상 인사 [퀸TV(Queen)]
구본수, 팬텀싱어3 이후 팬들에게 첫 영상 인사 [퀸TV(Queen)]



**구본수 퀸 인터뷰 영상은 계속 이어집니다.


[Queen 박소이기자] 영상 김도형기자

#구본수 #팬텀싱어3 #베이스 구본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