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5:1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등나무가든 갯벌장어삼합…무일푼에서 버섯으로 인생역전 누구?
[2TV저녁생생정보통] 등나무가든 갯벌장어삼합…무일푼에서 버섯으로 인생역전 누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8.2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4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134회 맛집오늘에서는 △맛의 정석-갯벌 장어 삼합(등나무가든) △인생 역전의 맛-버섯전골(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 등이 소개된다.

◆ <아는 만큼 위기 탈출> 편에서는 강서소방서, 동국대학교 의대 응급의학과 서준석 교수, 이화여대 의대 가정의학과 심경원 교수가 출연해 도움말을 준다.

◆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편에서는 인천 강화군 갯벌 장어 삼합 맛집 ‘등나무가든’을 찾아간다.

▷ 등나무가든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초지리(해안동로)에 있는 장어구이, 해신탕, 회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갯벌 장어 삼합
-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9시
- 생방송투데이(2411회, 갓장어삼합), 생방송오늘저녁(1143회. 장어삼합구이 / 778회, 바닷가재장어전복구이/바다가재해신탕 / 362회, 장어구이코스/전복장어구이코스), 2TV생생정보(315회, 바닷가재전복랍스터구이)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 <인생 역전의 맛> 편에서는 무일푼에서 버섯으로 인생 역전한 강원도 영월군 ‘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을 소개한다.

▷ 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 :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연하리(영월로)에 있는 영농조합법인이다. 무일푼으로 시작해 버섯만으로 인생역전을 일으킨 주인공이 영업하는 가게라고 한다.  다양한 버섯요리를 판매하고 있는 버섯전문점으로 특히 버섯전골의 맛이 상당하다고. 펜션도 함께 운영한다고 한다.

- 내용 : 무일푼에서 버섯으로 인생 역전
- 운영시간 : 오전 7시 ~ 오후 7시. 매주 화요일 휴무.

제작진은 “방송 직후에는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 <이PD가 간다> 편에서는 부산 해운대구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를 찾아간다.

▷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 : 부산 해운대구 중동(해운대해변로)에 있는 아쿠아리움이다.

- 초대형 수족관 일일 일꾼
- 영업시간 : 월~목 오전 10시~오후 7시, 금~일 오전 9시~오후 9시

◆ <엄마는 슈퍼우먼> 편에서는 경남 창원시 ‘합포 자원봉사 할머니 봉사회 재봉틀’을 소개한다.

▷ 합포 자원봉사 할머니 봉사회 재봉틀 :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 운영 시간, 휴무는 따로 없음

오승원·이지연·이재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