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3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펄낙지연포탕&탕탕이(천지수산)·카오위(번산셴&라장훠궈)·용유역(마시안어부집)
[생방송투데이] 펄낙지연포탕&탕탕이(천지수산)·카오위(번산셴&라장훠궈)·용유역(마시안어부집)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9.0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7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53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먹킷리스트-사천식 매운 생선요리, 카오위(번산셴, 라장훠궈) △역전의 명샷-인천 중구 용유역(마시안어부집, 엠클리프 등) △자족식당-목포 펄낙지 연포탕&탕탕이(천지수산) 등이 방송된다.

◆ <먹킷리스트> 사천식 매운 생선요리, 카오위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번산셴’, 서대문구 ‘라장훠궈’를 찾아간다.

▷ 번산셴 : 서울 마포구 서교동(와우산로29길)에 있으며, 중국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중식당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마라 카오위 (예약 필수)
- 영업시간 : 매일 12:00-22:30. 월요일 휴무

▷ 라장훠궈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연세로)에 있으며, 중국 현지 입맛 그대로의 훠궈마라탕을 제공하는 중식당이라고 한다.
- 오늘메뉴 : 3色 카오위 (마라 카오위, 쏸촤이 카오위, 매운 카오위)
-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 <역전(驛前)의 명샷> No.9 지하철 타고 거리두기 여행 편에서는 인천 중구 용유역 인근을 돌아본다.

▷ 마시안 갯벌체험 : 인천 중구 마시란로

▷ 마시안어부집 : 인천 중구 덕교동(마시란로)에 있는 조개요리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조개구이+랍스터 세트
- 영업시간 : 평일 10:00-24:00, 공휴일 00:00-23:30. 

▷ 엠클리프 : 인천 중구 덕교동(마시란로)에 있는 디저트 카페다. 밑으로는 산책로, 중턱에는 카페, 위에는 하늘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푸른 잔디가 있는 절벽 위에서 다양한 모습을 가진 아름다운 바다와 서해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한국의 3대 절벽 카페라고 소개하고 있다.

- 오늘메뉴 : 자몽 케이크, 선셋 에이드, 말차슈페너
-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 현대요트 : 인천 중구 왕산마리나길

◆ <자족식당> 목포 펄낙지가 최고지라! 편에서는 전남 목포시 ‘천지수산’을 소개한다.  

▷ 천지수산 : 전라남도 목포시 산정동(청호로219번길)에 있는 생선회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펄낙지연포탕, 펄낙지탕탕이, 펄낙지호롱구이
-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 <자연인> 청산은 나를 보고 편히 쉬라 하네 편에서는 자연인 김환기 씨를 만나본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