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게임중독 가수 김정남, 성형중독 신성훈…마약전과 9범 목사까지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게임중독 가수 김정남, 성형중독 신성훈…마약전과 9범 목사까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9.10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강사 김미경과 이재용 아나운서의 힐링 토크쇼
‘끊을 수 없는 ‘중독의 덫’에서 벗어난 이들의 사연’
알코올·게임·성형·마약 등 다양한 중독에 얽힌 사연 공개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끊을 수 없는 ‘중독의 덫’에서 벗어난 이들의 사연’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끊을 수 없는 ‘중독의 덫’에서 벗어난 이들의 사연’

가수 김정남 “터보 탈퇴 후 하루에 22시간 게임만 했다”
가수 신성훈 “성형 중독 빠져 30번 넘게 얼굴에 손댔다”
알코올 중독 젊은 엄마 … 마약 전과 9범 목사 고백까지 

오늘(10일) 스타 강사 김미경과 이재용 아나운서의 힐링 토크쇼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3회에서는 ‘끊을 수 없는 ‘중독의 덫’에서 벗어난 이들의 사연’ 편이 방송된다.

10일(목) 방송되는 EBS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에서는 알코올, 게임, 성형, 마약 등 다양한 중독에 얽힌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함께 한 출연자들은 중독의 늪에 빠져 힘든 시기를 보내는 이들에게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맞춤 처방을 내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산 후 육아 우울증으로 마시기 시작한 술이 심각한 알코올 중독으로 이어졌던 젊은 엄마와 마약 중독으로 가족을 힘들게 했던 마약 전과 9범의 목사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또한, 가수 신성훈은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후 스타를 꿈꾸며 필러 시술을 시작한 뒤 성형 중독에 빠진 사연을 고백한다. 이미지 변신을 위해 시작한 성형이 점점 과해지며 30여 차례가 넘었고, 생사의 위기를 넘나든 것은 물론 성형 부작용으로 TV에 나온 자신의 모습을 보기도 힘들었다는 그의 사연에 모두 안쓰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김정남은 터보 탈퇴 후 세상과 소통을 끊은 채 방안에 틀어박혀 게임에만 몰두했던 사연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그는 당시 하루에 게임에만 22시간을 쏟은 것은 물론이고, 게임에 빠져 잠잘 시간도 아까워 컴퓨터 앞에서 잠을 잘 정도였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심각한 게임 중독 증세를 보였던 그가 게임에서 헤어 나올 수 있게 된 계기가 과연 무엇인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스타 강사 김미경과 아나운서 출신 이재용이 함께하는 힐링 토크쇼 EBS1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은 매회, 한 가지 주제를 정해 같은 고민과 아픔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 저마다의 파란만장한 고민과 사연을 함께 나누고, 사연의 주인공은 물론 프로그램을 보는 시청자들에게도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각종 중독에서 벗어난 사람들의 특별한 고백은 10일(목) 저녁 9시 50분에 방송되는 EBS ‘인생 이야기 파란만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S 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1TV 인생이야기 파란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