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35 (금)
 실시간뉴스
코웨이,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 강화한 ‘프라임 비데 BA36-A’ 출시
코웨이,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 강화한 ‘프라임 비데 BA36-A’ 출시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0.09.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모리 기능으로 원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원터치 맞춤 세정
변기 커버에 위생탭 적용, 도기 접촉 없이 깔끔하게 개폐 가능
코웨이 프라임 비데 BA36-A
코웨이 프라임 비데 BA36-A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프라임 비데(BA36-A)’를 출시했다.

코웨이 프라임 비데는 개인별 맞춤 사용 환경을 설정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을 탑재해 편리함을 더했다.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어린이 체형에 최적화된 노즐 위치 및 수압, 수온을 제공하는 ‘어린이 기능’이 적용되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필터부터 노즐, 커버까지 위생에 신경 썼다. 코웨이 비데 전 제품에는 물 속 오염물질을 10마이크로미터(㎛) 크기까지 제거하는 프리마이크로필터가 탑재돼있어 언제나 깨끗한 물로 사용 가능하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를 적용해 언제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커버 앞부분에는 위생탭을 적용해 도기에 손이 닿지 않고도 커버만 깔끔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프라임 비데 BA36-A는 세정 기능도 섬세하게 갖췄다. 미세한 물줄기로 부드럽게 케어하는 여성 맞춤형 ‘미세 소프트’ 기능을 적용해 편안한 세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강력한 세정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공기 방울로 풍성한 물살을 만들어 쾌적하게 세정해주는 ‘Air+ 세정’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노즐이 앞뒤로 움직여 넓은 범위까지 꼼꼼하게 세정 가능하다.

프라임 비데는 고장 걱정 없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신제품 코웨이 프라임 비데 BA36-A의 월 렌탈료는 2만1,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72만5,000원이다.

렌탈 구매 시 2개월마다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4개월에 한번 필터를 교체해줘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비데의 핵심인 세정과 위생은 물론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똑똑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일상 속 가치를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코웨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