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2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즉석발골구이(소구레소갈비)…도끼떡갈비(신사동 가자)·돌판누룽백숙 소개
[생방송투데이 맛집] 즉석발골구이(소구레소갈비)…도끼떡갈비(신사동 가자)·돌판누룽백숙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9.10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0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56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환상의 코스, 압구정 투어-도끼 떡갈비(신사동 가자), 돌판누룽백숙(공돌이부엌 압구정로데오점), 철판마리곱창(루위) △고수뎐-즉석발골구이(소구레 소갈비) 등이 방송된다.

◆ <대박신화 어느 날>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나만의 인형 양초’ 편에서는 캔들과 스토리텔링을 접목해 다양한 캔들컨텐츠를 만드는 ‘빨간고무신’을 소개한다. 

▷ 빨간고무신 : 홈페이지 http://flyinggod.modoo.at

제작진은 “방문 원하는 경우 사전 문의 필요하다”면서 “전화 부재시에는 문자메시지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환상의 코스> 고정관념 타파! 색다르게 즐기는 압구정 투어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도끼 떡갈비 맛집 ‘신사동 가자’, 돌판누룽백숙 맛집 ‘공돌이부엌 압구정로데오점’, 그리고 철판마리곱창 맛집 ‘루위’ 등을 찾아간다.

▷ 신사동 가자 : 서울 강남구 신사동(압구정로10길)에 있는 돼지고기구이 맛집이다. 100% 구워 제공해 삼겹살 굽는 시간을 없앴다고 한다.

- 오늘메뉴 : 도끼 떡갈비
- 영업시간 : 매일 11:30-23:00 (평일 B.T 15:00~17:00)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 공돌이부엌 압구정로데오점 : 서울 강남구 신사동(선릉로157길)에 있는 한식당이다.

- 메뉴 : 돌판누릉백숙, 돌판누릉홍숙, 돌판누릉땀숙
- 영업시간 : 매일 12:00-23:00. (매일 14:30-17:30 브레이크타임)

▷ 루위 : 서울 강남구 신사동(도산대로)에 있는 중식당이다.
- 메뉴 : 바게트멘보샤, 철판마라곱창, 팔보완자, 마늘종 면

◆ <고수뎐> 육향지존 즉석발골구이 편에서는 충남 아산시에 있는 ‘소구레 소갈비’를 소개한다.

▷ 소구레 소갈비 : 충남 아산시 도고면 기곡리(기곡로62번길)에 있는 한식당이다. 수구레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다량 함유, 살이 찌지 않는 웰빙음식으로. 지방성분이 거의 없고 맛이 담백하고 차지고 쫀득쫀득하여 씹을수록 고소하고 탄력있는 식감이 일품이라고 한다.

- 메뉴 : 육향지존 즉석발골구이 
- 영업시간 : 매일 06:00-22:00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