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5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안성 박사집해물칼국수, 전남 신안 민박집 ‘억순이네 기찬 밥상’ 소개
[생방송오늘저녁] 안성 박사집해물칼국수, 전남 신안 민박집 ‘억순이네 기찬 밥상’ 소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9.1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11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398회에서는 △신박한 네바퀴 여행 △슬기로운 외식생활-칼국수(박사집해물칼국수) △밥 잘 주는 민박집-전남 신안군(억순이의 기찬 밥상) △특종! 동물의 세계 등이 방송된다.

◆ <신박한 네바퀴 여행>에서는 박주현 캠퍼의 유튜브 채널이 소개된다. 

▷박주현 캠퍼 유튜브 채널

◆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경기 안성시에 있는 칼국수 맛집 ‘박사집해물칼국수’를 찾아간다.

▷ 박사집해물칼국수 : 경기 안성시 원곡면 외가천리(만세로)에 있는 칼국수, 조개요리 맛집이다.

- 메뉴 : 일반해물칼국수, 특선해물칼국수, 명품해물칼국수, 매생이찹쌀해물튀김
- 영업시간 : 화~일요일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밥 잘 주는 민박집> 코너에서는 전남 신안군에 있는 민박집 ‘억순이의 기찬 밥상’을 찾아 이곳에 제공하는 요리를 알려준다. 

▷ 억순이네 기찬 밥상 (억순이의 기찬밥상) : 전라남도 신안군 팔금면 읍리(오림진고길4)에 있는 한식당 겸 민박집이다.

- 메뉴 : 죽어도 꽥탕

◆ <특종! 동물의 세계>에서는 경기 고양시에 있는 애견 훈련소 ‘발트바우’로 안내한다.

▷ 발트바우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신원동(호국로)에 있는 애견훈련소다.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정보, 생할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으로 생동감 있게 구성한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