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1:10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꽃곱창구이(고운님 한우곱창)·고추장 넓적 돈가스(라디오쌀롱)…태극당제과점
[생방송투데이] 꽃곱창구이(고운님 한우곱창)·고추장 넓적 돈가스(라디오쌀롱)…태극당제과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9.1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15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59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골목빵집-빨간 맛의 빵(이천, 태극당제과점) △소문의 맛집-고추장 넓적 돈가스(라디오쌀롱) △맛의 승부사-꽃 곱창구이(고운님 한우곱창), 그리고 △한 끗의 기적-소형 캠핑카 제조(렉스온) 등이 방송된다.

◆ <골목빵집> 이천에서 만난 빨간 맛의 빵! 그 정체는? 편에서는 경기 이천시 ‘태극당제과점’으로 안내한다.

▷ 태극당제과점 : 경기 이천시 창전동(영창로)에 있으며,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빵집이다.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라 부담없이 빵을 즐기기 좋다. 특히 이 곳의 쌀빵이 맛있기로 유명하다.

- 대표메뉴 : 망고스무디, 카페라떼 등
- 영업시간 : 매일 08:00-01:00

◆ <한 끗의 기적> 소형 캠핑카, 진실? or 거짓? 편에서는 충남 아산시 ‘렉스온’을 소개한다.

▷ 렉스온 : 충남 아산시 음봉면 소동리(봉신로)에 있는 자동차 차체 및 트레일러 제조업체이며 캠핑카 제작 전문업체다. 

◆ <소문의 맛집> 위(胃)대한 시간여행 고추장 넓적 돈가스 편에서는 충남 천안시 ‘라디오쌀롱’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라디오쌀롱 : 충남 천안시 신부동(대흥로)에 있는 레트로풍의 경양식당이다. 두툼하면서도 독특한 소스가 돋보이는 돈까스와 저렴하면서도 양이 많은 파스타를 함께 맛볼 수 있다고 한다.

- 오늘메뉴 : 고추장 넓적 돈가스
-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휴무공지 인스타그램.

◆ <맛의 승부사> 25년 가업의 힘! 부자(父子)가 일군 꽃 곱창구이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고운님 한우곱창’을 찾아간다. 

▷ 고운님 한우곱창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삼성로길)에 있는 곱창, 막창 맛집이다.

- 메뉴 : 꽃곱창구이, 특양, 막창 등
- 영업시간 : 매일 14:00-24:00. 일요일 휴무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