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0 (목)
 실시간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전개…‘수퍼싱글 프로모션’ 동시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전개…‘수퍼싱글 프로모션’ 동시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9.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제공
-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까지 20% 할인 혜택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전했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및 신혼 부부를 위해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한해 5~1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침대 프레임 및 룸세트, 퍼니처, 베딩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레임과 룸세트 신제품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대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를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케노샤 호텔 침구 세트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케노샤 거위털 이불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더불어,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소비자 혜택의 폭을 넓혔다.

전국 공식 대리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일시불의 부담 없이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150년의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시몬스 침대의 ‘웨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