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15 (금)
 실시간뉴스
[EBS 머니톡] 허경환, 김원희 충격 뒷담화…늦둥이 출산 부부의 짠테크 라이프 공개
[EBS 머니톡] 허경환, 김원희 충격 뒷담화…늦둥이 출산 부부의 짠테크 라이프 공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9.21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과유불급! 의욕 과다 부부의 위험한 선택’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과유불급! 의욕 과다 부부의 위험한 선택’

오늘(21일) 방송되는 현금 지급형 토크쇼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22화는 늦둥이를 출산해 목돈 마련에 나선 이용일·조안아 부부 이야기 ‘과유불급! 의욕 과다 부부의 위험한 선택’ 편이 방송된다.

이날 ‘과유불급! 의욕 과다 부부의 위험한 선택’ 편에서는 최근 늦둥이 아들 출산으로 목돈 마련이 시급한 의뢰인 부부가 머니톡의 문을 두드렸다. 

평소 머니톡을 즐겨보는 의뢰인 부부. 짠테크 전문가도 혀를 내두를 새는 돈 철벽 방어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지막으로, 의뢰인이 스스로 공부해 가입한 수많은 보험들! 전문가들이 입 모아 정리를 추천한 이유가 밝혀진다.

◆ ‘머니톡’ 부대표 허경환, 대표 김원희를 향한 충격 뒷담화?

19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에서는 허경환과 전문가들이 김원희를 향한 불만을 토로해 폭소를 자아냈다.

평소 대표 김원희에게 불만이 많던 부대표 허경환이 대표 김원희가 자리에 없는 틈을 타 김원희를 향한 뒷담(?)을 나눠 전문가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하지만, 몰래 이들의 대화를 엿듣고 있던 김원희는 분노와 함께 허경환을 쥐잡듯(?)이 잡았다는 후문.

이날 머니톡 애청자를 자처한 의뢰인 부부가 출연해 전문가 뺨치는 짠테크 라이프를 공개했다. 특히, 공병과 헌 옷을 모아 파는 절약 만렙 면모뿐만 아니라 새는 돈 점검을 철벽 방어하는 두 자녀의 모습에 주부 9단 김원희조차 혀를 내둘렀다.

홈쇼핑부터 콜센터까지 평소 꼼꼼한 남편이 직접 공부해 가입한 보험에 대해 높은 점수를 예상한 아내! 하지만, 기대와 달리 비수를 꽂는 보험 전문가들의 촌철살인 진단이 내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의뢰인처럼 직접 보험 가입을 희망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보험 가입 시 피해야 할 3가지 특약까지 낱낱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늦둥이 자녀가 성인이 되기 전 정년퇴직하는 의뢰인을 위한 어린이연금보험 활용법이 공개된다.

보험 가입 시 꼭 피해야 할 3가지 특약은 21일(월)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과유불급! 의욕 과다 부부의 위험한 선택’
EBS1TV 돈이 되는 토크쇼 – 머니톡, ‘과유불급! 의욕 과다 부부의 위험한 선택’

■ 머니톡 22번째 고객 공개

최근 5대 독자 늦둥이 출산으로 맞벌이에서 외벌이로 전환. 생활비, 고정비는 UP! 수입은 Down…. 세 자녀 때문에 돈 나갈 걱정이 태산! 희망찬 미래를 꿈꾸며 머니톡을 방문한 이용일, 조안아 부부!

■ 머니톡 애청자 가족의 새는 돈 철통방어

공병을 모아 돈으로 바꾸고 헌 옷을 팔아 돈을 만드는 살림 만렙 현금술사 의뢰인 부부! 주부 9단 김원희조차 혀를 내두른 극강의 알뜰 라이프가 공개.

■ 불안한 미래, 과유불급은 금물!

홈쇼핑부터 콜센터까지 꼼꼼한 남편이 직접 가입한 수 많은 보험들! 하지만, 오히려 과해 문제가 된 촌철살인 진단 결과가 밝혀진다.

■ 40대 뒤늦은 출산, 세 자녀를 위한 목돈 마련

최근 태어난 늦둥이 막내아들! 막내아들 성인이 되기 전 퇴직하는 아버지…. 세 자녀 목돈 마련을 위한 어린이연금보험 활용 꿀팁이 공개된다.

이용일·조안아 부부 이야기 ‘과유불급! 의욕 과다 부부의 위험한 선택’은 오늘(21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되는 EBS '돈이 되는 토크쇼 머니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숨은 돈 찾기 프로젝트 EBS <머니톡>은 ‘한 사람의 삶의 이야기’에 주목해 주인공이 살아온 이야기, 에피소드 등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며, 그 과정 속에서 삶과 떼어놓을 수 없는 ‘돈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아, 진정성 있고 재미있는 ‘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EBS ‘머니톡’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