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0 (금)
 실시간뉴스
국민행복카드 추석명절 이벤트 미즈톡톡에서 스페셜 기프트 증정
국민행복카드 추석명절 이벤트 미즈톡톡에서 스페셜 기프트 증정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09.2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 비대면 추석명절 선물 증정 이벤트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이전과 다른 추석명절을 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특히 사회취약계층은 주거지역을 벗어나지 않고 비대면으로 추석 명절을 지낼 것을 권장하는 추세다. 

이에 국민행복카드 발급처인 미즈톡톡에서는 사회취약계층인 임신부를 위해 추석명절 스페셜 이벤트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19  2단계가 지속하는 가운데 외출이 어려운 임산부를 위해 온라인을 통해 원클릭으로 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를 신청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카드 수령은 빠르면 1~2일 내에도 받아볼 수 있으며, 신청자의 한해 다양한 품목의 사은품 50여 가지 중 선택한 상품을 무료로 택배 배송하고 있다. 

임산부라면 필수로 발급받는 국민행복카드는 카드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임신부만 발급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누구라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 없이 카드혜택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뿐만 아니라 미즈톡톡은 국민행복카드 스페셜 이벤트 외에도 긴 명절연휴를 집에서 보내는 임신부를 위해 초음파 사진으로 응모할 수 있는 초음파 앨범이벤트, 국민행복카드 발급 후 작성한 후기로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 정품 15종의 임신관련 상품을 담은 미즈팩까지 다양한 비대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즈톡톡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추석 명절에 코로나 19 사태로 함께 모이지 못하는 임산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임신을 축하하고 순산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임산부가 참여해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톡톡에서는 수십개의 보험사 상품을 비교해 나만의 태아보험설계가 가능한 보험톡톡 설계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