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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대학생·주부 '제15기 소비자평가단' 출범
한화손해보험, 대학생·주부 '제15기 소비자평가단' 출범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09.23 15:4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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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해보험 김희갑 소비자보호팀장(CCO, 왼쪽)과 15기 소비자 평가단이 발대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학생과 주부로 구성된 한화손해보험의 '제15기 소비자평가단'이 출범했다.

한화손보는 23일 오전 여의도사옥 21층 대회의실에서 '제15기 소비자 평가단' 발대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들은 대학생과 30~40대 주부 고객들로, 고객 관점에서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를 오는 12월까지 평가하면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한화손보는 최근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해 이번 기수의 간담회를 대면이 아닌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보험을 비롯한 전반적인 산업 분야에 비대면 서비스가 속속 도입되고, 고객의 수요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올해 처음 주부 평가단 외에도 웹과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대학생 평가단을 위촉해 회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고객서비스 품질을 중점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화손보는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주부들을 CVC(Customer Value Creator, 고객가치 창조 위원)로 위촉하고, 고객 시각의 제안 사항들을 온·오프라인에 적용해 고객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Queen 류정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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