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40 (금)
 실시간뉴스
오렌지라이프, 포스트 코로나 대비 위한 ‘온택트 디지털 포럼’ 개최
오렌지라이프, 포스트 코로나 대비 위한 ‘온택트 디지털 포럼’ 개최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09.2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렌지라이프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직원들의 디지털 혁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임직원 대상의 '온택트 디지털 포럼'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포럼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다.

9월의 연사는 도서 '언컨택트'의 저자인 김용섭 날카로운상상력연구소 소장과 이경상 카이스트 문술미래전략대학원 교수다. 이들은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 250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이후 가속화된 사회 전반의 디지털 전환에 대해 설명했다. 특히 이 교수가 진행한 '디지털기술과 금융·보험업의 미래' 강연은 오렌지라이프와 신한생명이 공동 기획했다.

10월 연사로는 오렌지라이프 고객인입트라이브 변창우 부사장이 직접 나서 회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현황을 설명하고 임직원들과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정문국 오렌지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최근 화두로 떠오른 디지털, 비대면 등은 코로나로 인한 일시적 트렌드가 아닌, 산업과 인구구조 변화에 따라 우리가 가야만 하는 필연적 방향"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렌지라이프는 이미 오래 전부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중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이에 착실히 대비해왔다"며 "앞으로도 회사는 디지털 혁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인적·물적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