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20 (화)
 실시간뉴스
에너지 주스 ‘더단마토 프리미엄주스’ 선봬…“단마토의 좋은 성분 함유”
에너지 주스 ‘더단마토 프리미엄주스’ 선봬…“단마토의 좋은 성분 함유”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9.2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제이바이오가 단마토를 주스로 상품화한 'THE단:마토' 주스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세계적 토마토 산지인 스페인의 프리미엄 레드 토마토에 천연 스테비아를 입힌 단마토만을 엄선해 최적화된 레시피 가열을 거친 후 토마토의 영양소와 단마토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단마토 주스다.

최근 직장인들의 사무실 또는 자택근무 등 실내 근무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업무에 무엇보다 집중해야 하는 많은 직장인들과 수험생들은 집중력 향상을 위하여 에너지 보충용 드링크를 구입해 섭취하고 있다.

그러나 에너지 드링크는 높은 카페인함량과 당분 등으로 신체에 활력이 올 수 있지만, 이러한 성분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또한, 자주 마실 경우 리듬이 깨지고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슈퍼푸드 '토마토'를 개종한 상품인 '단마토'는 에너지를 건강하게 보충해줄 수 있는 완전식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단마토는 비타민군이 골고루 들어가 있고 신체 활력과 컨디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분이 다수 분포돼 있다. 또한, 단마토의 단 맛을 내는 성분은 자연의 스테비아 허브에서 추출한 '스테비오사이드'이다. 따라서,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과 입시를 앞둔 수험생들에게 '단마토 주스'는 활력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에너지식품이 될 수 있다.

전문가에 따르면 “‘단마토주스’에는 풍부한 비타민군이 들어있어 집중력 향상과 스트레스 해소 등 신체 컨디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과 함께 항산화에 도움되는 라이코펜, 베타카로틴 등도 함유돼 면역력 증진, 노화방지,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제이제이바이오의 'THE단:마토' 주스는 건강함을 담은 프리미엄 주스를 모토로, 카페인과 설탕, 색소, 향료, 방부제를 첨부하지 않았다. 영양소를 보존하고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했다.

'THE단:마토' 주스는 권장량 하루 2팩으로, 식사 대용이나 간식용으로 매일 마시면 건강과 활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포만감도 높아 주스로 마셔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성분과 에너지원을 얻을 수 있다.

제이제이바이오 관계자는 "'THE단:마토' 주스는 단마토의 좋은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컨디션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에너지주스'"라며 "추석선물이나 부모님선물, 어린이 영양간식, 골프 간식, 운동간식, 병문안 등 선물로 활용해도 좋고,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들과 수험생들에게 활력과 건강을 선사하는 음료상품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이어 "심플한 파우치 디자인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THE단:마토' 주스가 직장인들은 물론 대한민국 국민 모두 건강하고 활력있는 라이프를 만들어가는데 원동력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