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40 (금)
 실시간뉴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순’ 9월 25일 롯데홈쇼핑 런칭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순’ 9월 25일 롯데홈쇼핑 런칭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09.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상웰라이프에서 신규 출시한 균형영양식 ‘뉴케어 구수한맛 순’이 9월 25일(금) 오전 5시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다. 해당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뉴케어 구수한맛 순’은 기존 ‘뉴케어 구수한맛’ 보다 한 층 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액상형태로 200ml 용량을 한 팩에 담아 간편하게 아침대용식으로 마시기 좋다. 구수한 누룽지 맛으로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한 팩 안에 5대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으며 23여종의 비타민과 무기질, 유청단백질을 포함한 3종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1일 권장 영양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1995년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뉴케어는 환자용식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뉴케어 구수한맛 순’은 아침식사대용으로 환자, 노인, 바쁜 현대인 등 누구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뉴케어 구수한맛 순’은 수술 후 회복 중이거나 식사를 원활하게 하기 어려운 경우, 치아가 약해 식사를 편하게 할 수 없는 경우, 평소 영양 섭취가 부족한 경우 누구든 섭취할 수 있다”며, “한 팩만 마셔도 든든해 한끼 식사대용으로 적합하며, 평소 여유가 없어 아침을 챙겨 드시지 못하는 직장인, 주부, 학생 등이 아침대용식으로 간단하게 섭취하기 좋다. 바쁜 아침 ‘뉴케어 구수한맛 순’으로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케어 구수한맛 순’ 관련 자세한 정보는 대상웰라이프 공식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