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4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강릉 형제장치찜, 파주 꼿그이 간장게장, 광진구 순금이떡볶이
[생방송투데이 맛집] 강릉 형제장치찜, 파주 꼿그이 간장게장, 광진구 순금이떡볶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09.2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 맛집

25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67회 오늘방송 맛집으로는 △강릉 3GO 여행(형제장치찜, 선미한과 등) △반찬 가게(대전 윤’s반찬) △빅데이터 랭킹 맛집-간장게장(파주 꼿그이) △인생 분식(광진구 순금이떡볶이)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편에서는 강원도 강릉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바이크스토리 : 강원도 강릉시 경포로 480-6 
-  전기 자전거 대여 

▷ 선미한과 :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노동리(한과마을길)에 있는 떡, 한과 전문점이다.
- 한과 문의
- 영업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 09:00-18:00  

▷ 형제장치찜 : 강원 강릉시 옥천동(옥가로)에 있는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이다. 대표메뉴는 장치찜, 도루묵찜, 물망치탕 등의 생선요리이며 점심메뉴로는 매콤한 낙지비빔밥과 얼큰한 장칼국수도 인기라고 한다.
- 장치찜 문의

▷ 초당젤라또 본점: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  순두부젤라또 문의
 
▷ 마더커피 초당점 :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 58번길
- 감옹(감자옹심이)커피, 멜량슈(감자크림)커피 문의

▷ 순두부젤라또 1호점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재료부터 내 손으로! 일품 자족 반찬 편에서는 대전 서구 <윤’s반찬>을 소개한다. 

▷ 윤’s반찬 : 대전광역시 서구 관저동(관저남로12번길)에 있는 반찬가게다
- 영업시간 : 평일 08:00~21:00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수도권 최고의 간장게장 TOP 5 편에서는 경기 파주시 ‘꼿그이’를 찾아간다.

▷ 꼿그이 : 경기 파주시 문발동(지목로)에 있는 게요리 전문점이다. 충청도 사투리로 꽃게장을 꼿그이라고 한다고. 입맛을 돋워 주는 간장게장과 해물탕, 그 외에 나오는 다양한 밑반찬들도 푸짐하게 제공한다고.

- 메뉴 : 간장게장, 꽃게탕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인생 분식> 행복이 머무는 자리에서 편에서는 서울 광진구 ‘순금이떡볶이’로 안내한다.

▷ 순금이떡볶이 : 서울 광진구 구의동(자양로43길)에 있는 떡볶이로 유명한 분식점이다.
- 영업시간 : 매일 10:30-00:3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