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태사자 김영민, 아이돌 꿈꾸는 이들에게 조언 [퀸TV(Queen)]
태사자 김영민, 아이돌 꿈꾸는 이들에게 조언 [퀸TV(Queen)]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0.09.27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사자 김영민은 1세대 아이돌 그룹. 김형준(랩), 이동윤(보컬), 박준석(랩), 김영민(보컬) 4명의 멤버로 1집 앨범 ‘도’를 내고 98년 신인상을 휩쓸었던 당대 최고의 인기 그룹 태사자.

태사자에서 메인 보컬로 활약한 김영민은 지난해 복면가왕, 슈가맨3으로 컴백을 알리고 이제 배우로 돌아왔다. 최근엔 기막힌 유산 OST(일편단심)에도 참여하고, 뮤지컬 배우로 ‘K스쿨’ 출연도 확정했다.

12월 개봉 예정인 뮤지컬 영화 'K스쿨'은 세계 최초 8K UHD 뮤지컬 영화로서 패션스쿨을 배경으로 밀레니얼 세대의 꿈과 사랑을 그린 청춘 로맨스 뮤지컬 영화.

김영민은 이 영화에서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데니스 강' 역을 맡아 오랫동안 트레이닝 받아온 연기뿐 아니라 춤과 노래도 팬들에게 선보인다.

퀸(Queen) 10월호 인터뷰에서 김영민이 밝힌 11월 초 언택트 뮤지컬은 내년 3월로 연기되었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오랫동안 배우로 변신을 준비해온 태사자 김영민에게 대한민국 1세대 아이돌 선배로서, 지금 아이돌을 꿈꾸는 이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말이 있을 것 같았다.

 

태사자 김영민, 아이돌 꿈꾸는 이들에게 조언 [퀸TV(Queen)]
태사자 김영민, 아이돌 꿈꾸는 이들에게 조언 [퀸TV(Queen)]

 


00:00:00 대한민국 아이돌 1세대로서 아이돌을 꿈꾸는 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은?

지금은 우리 때와 달리 길거리 캐스팅 같은 우연으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요즘 아이돌은 어릴 적부터 자신의 꿈을 목표로 자발적으로 찾아가 피나는 연습을 합니다. 굉장한 멘탈 관리, 인성 관리 등 아주 복잡하고 디테일한 것들을 해결해야 하죠. 꿈을 갖고 다가가는 건 좋지만 ‘획’을 긋겠다는 엄청난 각오가 선 경우에만 시작하라고 조언하고 싶어요. [인터뷰 최윤상기자]

영상촬영 김도형기자
 

**태사자 김영민 퀸 영상 인터뷰는 계속 이어집니다

#태사자 김영민 #김영민 #K스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