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50 (금)
 실시간뉴스
‘보니하니’ 가을 개편…개그맨 주현정·이재율 출연 ‘살리도2-좀비 시티’ 오늘 첫선
‘보니하니’ 가을 개편…개그맨 주현정·이재율 출연 ‘살리도2-좀비 시티’ 오늘 첫선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0.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 보니 원준(왼쪽)과 하니 김채연 / EBS 제공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MC 보니 원준(왼쪽)과 하니 김채연 / EBS 제공

EBS 대표 장수 어린이 프로그램이자 많은 초등학생들의 사랑을 받아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가 가을을 맞아 전면 개편한다.

전면 개편한 보니하니는 17대 ‘보니’였던 이의웅이 하차하고, 아이돌 ‘엘라스트’의 원준이 새롭게 프로그램을 이끄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하고 있다.

오늘(7일) 방영될 수요일 코너는 기존 방영하던 ‘살리도 생존일기’에서 개편된 신설 코너 ‘살리도2-좀비 시티’가 방영된다.

개편 전 수요일 코너 ‘살리도 생존일기’는 무인도에서 탈출하는 과정 속 서바이벌 퀴즈 형식이었다면, 이번에 개편되는 ‘살리도2-좀비 시티’는 도시주변에서 일어나는 재난 서바이벌 퀴즈 형식이다.

개그맨 주현정
개그맨 주현정

수요일의 신설 코너 ‘살리도2-좀비 시티’에서는 SBS 개그맨 출신 주현정과 KBS 공채개그맨 이재율이 출연해 시선을 끈다. 

주현정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하여 각 방송사 유아 프로그램 거쳐, 초등학생들을 타깃으로 한 유튜브 ‘급식왕&급식걸즈’를 통해 ‘구구쌤’으로 초등학생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개그맨 이재율
개그맨 이재율

KBS 막내 기수 32기 개그맨인 이재율 또한 올해 초부터 보니하니에 출연하며 유아 프로그램에서 입지를 다졌다. 두 사람은 좀비시티의 커플로 등장하여 어린이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웃음을 줄 예정이다.

한편,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18대 보니 이원준, 18대 하니 김채연이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수요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장수 어린이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각 요일마다 다른 코너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창의력 향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보니하니의 수요일 신설 코너 ‘살리도2-좀비 시티’는 매주 생방송으로 10월 7일 수요일 첫 방송 예정이며, 10월 9일 금요일 코너 또한 개편할 예정이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