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4:15 (수)
 실시간뉴스
블러셔 & 아이브로 - Spring Make-over
블러셔 & 아이브로 - Spring Make-over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1.05.16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nk Blusher
Look
Romantic Make-Up
사랑스러운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먼저 피부 톤을 본래의 피부보다 반 톤 정도 밝게 연출해 준다. 피부에 어느 정도의 생동감을 줄 수 있는 핑크 블러셔로 꽃잎이 얼굴에 물든 듯한 느낌으로 발라준다.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사용하면 좀 더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줄 수 있다. 아이메이크업은 컬러감을 최소화하고 음영이 있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으로 속눈썹만 강조해 또렷하고 깨끗한 눈매를 연출한다. 립은 블러셔의 컬러와 비슷한 계열의 립스틱을 사용해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으면서 화사해 보이는 로맨틱룩을 완성한다.
Artist’s Tip 핑크 블러셔는 보통 피부가 하얀 사람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다. 사랑스러운 소녀 같은 느낌을 주고 싶다면 뉴트럴 컬러의 핑크 블러셔를 사용하고, 생기 있고 혈색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피치 계열의 코럴핑크를 사용해 보자. 노란 피부 톤일 경우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핑크 블러셔를 피하는 것이 좋다.
Point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사용할 경우 애플존부터 적은 양을 점차 그라데이션시키는데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고 남은 파운데이션에 믹스하여 사용하면 쉽다. 트러블이 있거나 붉은 피부 톤을 가진 사람은 크림 타입 블러셔를 피하는 것이 좋다.

 


1 스프링 쉬어 블러셔 스파클링한 펄 입자가 함유되어 광택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하는 블러셔. 얼굴 라인을 살려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킨다. 6g 5만2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2 원 스텝 프라임컬러 아이, 립, 하이라이터, 치크를 한번에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제품. 선명한 색감과 롱웨어링으로 오랫동안 컬러감을 지속시킨다. 10ml 3만4천원, 스틸라 3 뉴 오더 블러쉬 골드와 실버빛을 담은 소프트 핑크 블러셔.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해 얼굴 라인의 입체감을 살린다. 4.8g 가격 미정, NARS 4 블러쉬 쉽띨 로즈 하이라이터 미세한 펄감으로 은은한 반짝임과 윤기를 더하는 블러셔 겸 하이라이터.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을 고려한 핑크와 골드컬러로 출시됐다. 6g 가격 미정, 랑콤 5 치크 팟 부드럽게 피부에게 발라져 자연스런 블렌딩이 가능한 크림 타입 블러셔. 얼굴에 생기와 임체감을 부여한다. 5g 3만2천원, 비디비치by이경민






Orange Blusher
Look Sexy Make-Up
오렌지 블러셔는 핑크 블러셔와 마찬가지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도 있지만 컬러감에 따라 섹시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본래의 피부 톤에 맞춰 자연스럽게 베이스를 하고 피치오렌지 계열의 블러셔로 건강미와 섹시함을 더한다. 살짝 미소를 지었을 때 얼굴의 볼살이 올라오는 애플존에 블렌딩하는 것이 좋다. 아이메이크업은 블랙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언더라인까지 살려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 깊이 있는 세미 스모키를 완성한다. 립 컬러는 블러셔와 같은 계열의 핫오렌지컬러로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Artist’s Tip 오렌지컬러의 경우 태닝한 듯한 어두운 피부 톤에 연출하면 좀 더 혈색 있어 보이면서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자연스러운 블렌딩으로 과하지 않게 그라데이션하면 생기 있어 보인다.
Point 가장 많이 쓰이는 파우더 타입 블러셔. 적당량을 브러시에 묻혀 얼굴형에 맞게 블렌딩하는 것이 포인트다. 따라서 자신의 얼굴 크기에 맞는 사이즈의 브러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우더 블러셔의 경우 양 조절에 실패하면 베이스 자체가 두꺼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자.


1 아트 블러셔 팬에 구워 만든 베이크드 타입의 블러셔. 가루날림이 없고 발색력이 뛰어나다.
골드 펄이 함유되어 광택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9g 2만4천원대, 클리오 2 시그니처 5-톤 시머파우더 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가 물결 무늬로 장식된 시머 파우더. 완벽하고 정교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10g 6만원, 에스티로더 3 차차틴트 입술과 볼에 모두 사용 가능한 틴트 제품. 체리망고 컬러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으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12.5ml 4만5천원, 베네피트 4 시어컬러 치크 틴트 스틱 타입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 투명한 컬러감의 틴트 포뮬러가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로 연출한다. 3.8g 3만4천원, 바비브라운 5 AQ 페이스 컬러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하는 블러셔 및 셰딩 제품. 깊이 있는 발색으로 피부의 탄력과 투명함을 더한다. 4.8g 9만원, 코스메 데코르테 


모델 이수진 | 메이크업&헤어 한마음 실장·이민 디자이너(W퓨리피 02-549-6282)| 의상협찬 CC컬렉트·S쏠레지아(02-3442-0220)







Eyebrow kit & pencil
Look One Point Make-Up
2011 S/S 컬렉션에서 많이 선보인 메이크업은 핑크나 오렌지 등 비비드한 립 컬러와 눈썹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