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5 (금)
 실시간뉴스
방탄소년단, '패널 관중'으로 ML 월드시리즈 무대에 등장
방탄소년단, '패널 관중'으로 ML 월드시리즈 무대에 등장
  • 김원근 기자
  • 승인 2020.10.21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저리그 관중석에 등장한 BTS 패널. (Cut4 SNS 캡처)
메이저리그 관중석에 등장한 BTS 패널. (Cut4 SNS 캡처)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패널 관중으로 2020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무대에 등장했다.

메이저리그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Cut4'는 21일(한국시간) 월드시리즈 1차전을 앞두고 경기가 열리는 텍사스 글로브 라이프 필드의 관중석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경기장에는 1만 1000명의 관중이 입장했지만, 빈 자리가 많아 곳곳에 패널 관중을 배치했다.

올해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는 중립구장인 텍사스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열린다. 1988년 이후 32년 만에 우승을 노리는 LA 다저스와 최지만이 속한 탬파베이 레이스가 맞대결을 펼친다. 탬파베이는 아직 우승이 없다.

이날 Cut4의 게시물에는 BTS 멤버 사진이 그려진 관중이 자리하고 있었다. 지민, RM, 진, 정국, 제이홉이 나란히 패널로 앉아 있어 눈길을 끌었다.

매체는 "BTS가 월드시리즈에서 '환하게 빛나는 자리(Dynamite Seat)'를 차지했다"고 소개했다.

LA 다저스도 이날 SNS를 통해 관중석에 있는 BTS를 주목했다.

다저스는 "우리는 이미 BTS가 누구를 응원하는지 알고 있다"면서 "당신은 누구를 좋아하나? 우린 윤기(슈가)"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슈가는 지난해 류현진이 LA 다저스에서 뛸 당시 다저스타디움을 찾아 응원을 했던 인연이 있다. 다저스는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BTS가 다저스를 응원할 것이라는 재치를 발휘했다.

 

[Queen 김원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