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00 (목)
 실시간뉴스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 오늘 첫방…‘보니하니 크루’ 합류, 게임 폭 확대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 오늘 첫방…‘보니하니 크루’ 합류, 게임 폭 확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0.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신설 코너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이 오늘(22일) 첫 방송된다. 

EBS 대표 장수 어린이 프로그램이자 많은 초등학생의 사랑을 받아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가 목요일 코너를 개편한다.

가을 맞이 전면 개편한 보니하니는 신인 아이돌 ’엘라스트‘의 원준이 새로운 보니로 발탁되어 프로그램을 이끌고 청소년 출연자들을 합류시키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하고 있다. 

오늘(22일) 목요일 코너는 기존 방영하던 코너 <보니쇼하니쇼>가 끝나고 후속 코너인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가 방영된다.

기존 목요일에 방영하던 코너인 <보니쇼하니쇼>의 업그레이드 판인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는 기존의 형식인 보니와 하니의 1:1 대결 구도에서 월요일 코너의 ’보니하니 크루(이재희, 조연우, 김나예, 이혜인)‘가 합류하여 단체전 구도로 개편한다. 보니하니 크루는 월요일 <그럴 법한 보하스쿨> 코너에서 댄스 동아리 <식스 댄스>로 출연 중이다.

보니하니의 이번 가을 개편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보니하니 크루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보니하니 크루는 기존의 보니하니 출연자들과 달리 성인 출연자가 아닌 청소년 출연자들로 구성됐다. 

KBS2 <우아한 모녀>에 아역으로 출연했던 이재희, 초등학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JEI재능TV 웹드라마 의 조연우, 클레버E&M 소속 키즈돌 <비타민> 리더로 활동 중인 김나예와 <2019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대상 수상자 이혜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니하니 크루는 보니하니와 함께 월요일 코너인 <그럴 법한 보하스쿨>에 이어 목요일신설 코너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에서도 출연하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익살스러운 진행과 심판을 보고 있는 심파니 박소영(KBS 23기 공채 개그맨)이 ’보니쇼하니쇼‘에 이어서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의 MC를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보니하니 제작진 측은 “기존 ’보니쇼하니쇼‘에서는 보니와 하니의 1:1 게임 위주라 다양한 게임을 하지 못했다”며 “하지만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에서는 보니하니 크루의 합류로 진행 가능한 게임의 폭이 넓어졌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임들을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는 18대 보니 이원준, 18대 하니 김채연이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다. 요일마다 다른 코너로 어린이 시청자들에게 창의력 향상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청소년 출연자들의 신선한 케미가 발현될 예정인 보니하니의 목요일 신설 코너 ’보니쇼하니쇼-게임원정대‘는 각종 게임섬을 탐험하며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의 코너로, 매주 생방송으로 10월 22일 목요일 첫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