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40 (금)
 실시간뉴스
조은약초, ‘보스웰리아큐어’ & ‘당당한 여주큐어’ 출시
조은약초, ‘보스웰리아큐어’ & ‘당당한 여주큐어’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건강식품 브랜드 조은약초는 기존에 섭취하기 힘든 분말, 환을 벗어나 하루 1~2정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캡슐(정) 형태의 건강식품을 만들어 화제이다. 첫 번째로 ‘보스웰리아큐어’ 로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49.99% (고형분100%) 들어있는 간편 정이다. 

한 팩에 6알씩 5팩으로 30정이므로 약 1달 섭취 할 수 있는 양이다. 보스웰리아는 유향이라고도 일컬으며, 보스웰리아 나무껍질에서 채취한 나무 수액이다, 1년에 500g 미만의 보스웰리아만 채취 할 수 있는 귀한 식품이다. 보스웰리아는 물에 닿으면 끈적끈적해지는 성분 때문에 일반분말로는  먹기가 불편하지만, 조은약초의 ‘보스웰리아큐어’는 이 단점을 보완하여 목 넘김에도 좋고 간편하게 정으로 섭취 하게끔 출시되어 기존 건강식품에 탈피하여 많은 주목을 끌고 있다.

두 번째로는 이름에서부터 파워가 느껴지는 ‘당당한 여주큐어’ 이다. 여주는 속히 ‘ 쓴 오이’ 라고도 불리며, 한의학에서는 ‘고과’라고 불려진다. 도깨비 방망이처럼 길고 울퉁불퉁한 모양을 가진 채소인 여주는 ‘사포닌’계열의 모모르데신 성분이 들어 있어 쓴맛이 난다. 이것은 콜레스테롤 합성을 억제해주고 혈압, 혈당조절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또 여주의 껍질에는 카라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인슐린 분비를 활성화 해서 혈당을 떨어뜨리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다. 조은약초 ‘당당한 여주 큐어’는 여주추출물분말 95%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보스웰리아 큐어와 마찬가지로 간편 정으로 만들어져, 여주 특유의 쓴맛 없이 깔끔하고 간편하게 섭취 할 수 있다.

한편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인 ‘조은약초’의 대표 제품으로는 자몽오렌지 추출물 복합물 상품을 비롯하여 석류콜라겐 쪼옥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