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45 (금)
 실시간뉴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2월호 -유행통신/아름다운 속옷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1년 2월호 -유행통신/아름다운 속옷
  • 양우영 기자
  • 승인 2020.11.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1년 2월호

Silk Lingerie

1991년 2월호 -유행통신/아름다운 속옷1
1991년 2월호 -유행통신/아름다운 속옷1
1991년 2월호 -유행통신/아름다운 속옷2
1991년 2월호 -유행통신/아름다운 속옷2

 

요즘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속옷이 많이 나와 있어 가히 '속옷패션시대'라 할 수 있을 정도.

속옷에는 체형을 바로 잡아 자연스러운 몸매를 표현하기 위해 입는 파운데이션과 겉옷과 파운데이션 사이에 입는 겉옷의 움직임을 아름답게 해주는 란제리가 있다.

속옷은 추위를 막아주고 땀을 흡수하는 위생적인 역활을 하는 것은 물론 하나의 패션으로서 몸매를 아름답게 해주는 효과도 크다. 따라서 몸에 잘 맞는 속옷을 제대로 입어야 기능과 패션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 

부피를 느낄 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부드러운, 또 하나의 피부 같은 속옷, 겉옷의 실루엣 연출을 도와주는 속옷이 좋다. 

디자인은 심플한 것도 있지만 대개는 여성스러움을 한껏 강조할 수 있도록 화려한 레이스로 장식되어 있거나 자수, 꽃 프린트 등으로 화사한 스타일을 주종을 이룬다.

색상도 기본적인 흰색 외에 분홍, 검정, 파랑, 골드 등 매우 다양하게 나와 있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단, 겉옷이 얇아 비칠 가능성이 있다면 속옷의 색상 선택에 특히 신중해야 한다. 슬립의 고운 레이스가 언뜻언뜻 내비치는 정도라면 몰라도 속옷 모양 그대로 드러나 보이는 것은 절대 금물.

캐미솔이나 슬립 등의 란제리는 주로 실크 소재를 사용,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실루엣을 살려준다. 

실크는 천연섬유 중에서도 광택이 좋고 염색이 잘 되며 드레이프성이 우수한 엘레강스한 소재. 그 자체의 광택과 아름다움만으로도 여성다운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에 충분하다.Q

 

Queen DB

[Queen 사진_양우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