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20 (금)
 실시간뉴스
벤튼, 연약한 눈가를 위한 ‘스네일비 얼티밋 아이크림’ 출시
벤튼, 연약한 눈가를 위한 ‘스네일비 얼티밋 아이크림’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2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갈수록 쌀쌀해지는 가운데, 힘을 잃은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 출시됐다.

클린 뷰티 브랜드 벤튼(대표 이장원)이 가을, 겨울철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눈가를 위한 ‘스네일비 얼티밋 아이크림’을 선보인다.

스네일비 얼티밋 아이크림은 탄력에 집중한 프리미엄 얼티밋 라인의 신제품이다. 효모/달팽이점액발효여과물과 2가지 핵심 발효 성분을 담아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탄력과 광채를 깨워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벤튼 측은 꾸준히 사랑 받아온 달팽이 성분과 발효 성분을 이용해 제품의 유효성분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발효 성분 외에도 피부 보호 특허성분과 펩타이드, 17가지 아미노산, 세라마이드 등을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여기에 피부장벽 및 보습 케어, 칙칙한 피부 톤 관리 등 아이크림 하나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를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pH 제품이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벤튼 관계자는 “스네일비 얼티밋 아이크림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스네일비, 퍼먼테이션’ 라인을 콜라보한 제품이다”라며, “무겁지 않게 발리면서도 영양감이 가득해 미백,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스네일비 얼티밋 아이크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네일비 얼티밋 아이크림은 현재 출시 기념 할인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벤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