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50 (금)
 실시간뉴스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퀸’ 스틱 체험 이벤트 진행
일동후디스, ‘트루맘 뉴클래스 퀸’ 스틱 체험 이벤트 진행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0.2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트루맘 뉴클래스 퀸’ 스틱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루맘 뉴클래스 퀸’은 세계 청정지역인 호주의 목초로 키운 사계절 자연 방목 우유 성분에 아기의 소화흡수를 고려한 영양설계와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방어인자인 IgG와 sIgA 그리고 농축된 초유 단백 2.4%가 함유돼 있다. 또 황금변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여 모유에 더 가깝게 설계된 제품이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트루맘 뉴클래스 퀸’의 특장점을 알림과 동시에 더 많은 엄마들이 제품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루맘 뉴클래스 퀸’ 스틱을 신청하면 된다. 참여 대상은 신규 회원가입 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도 가능하며, 12개월 이하 아기를 둔 엄마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트루맘 뉴클래스 퀸’ 스틱 증정은 선착순으로 1000명 한정이며, 아이 월령 조건이 맞지 않거나 1000명이 초과되면 신청이 어렵다. 추가로 행운의 경품으로 7명을 추첨해 트루맘 프리미엄 3단계(5명), 산양유아식(2명)도 증정한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