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25 (토)
 실시간뉴스
신협, ‘외식 4회시 1만원 캐시백 지급’ 프로모션 오늘 재개
신협, ‘외식 4회시 1만원 캐시백 지급’ 프로모션 오늘 재개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0.10.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협중앙회 제공) 

신협중앙회는 30일 신협 체크카드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연계해 외식 4회시 1만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이날 오후 4시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8월15일 잠정 중단됐으나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된 점을 고려해 재개된다.

신협 체크카드(비씨계열 카드 포함)로 금·토·일요일(공휴일 포함)에 외식업소에서 2만원 이상 4회 결제시 1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당초 6회 결제 시 1만원 지급에서 4회로 기준을 완화했다.

다만 일 최대 2회, 동일업장에서는 1일 1회까지만 결제 횟수가 적용된다. 금요일은 오후 4시 이후 결제분부터 반영된다. 캐시백은 4회 실적 달성시 다음달 16일에 계좌로, 16일이 비영업일일 경우 전 영업일에 캐시백이 입금된다.

횟수가 인정되는 외식업소는 식품위생법상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뷔페, 주류판매점, 일반주점, 주점업 중 비씨카드 기준 외식업소 등록 가맹점이다. 배달 앱을 통해 주문할 경우 현장 결제는 적용되나 온라인 결제 건은 제외된다.

신협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 온뱅크, 페이북 앱을 통해 이날 오후 4시부터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이후 사용분부터 결제횟수로 인정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가까운 신협 창구 방문시 외식 프로모션 신청을 직접 도와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