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10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서울 한우곱창전골 TOP5(삼오집)·옛날 도넛(녹차호떡집)…속리산 말티재
[생방송투데이 맛집] 서울 한우곱창전골 TOP5(삼오집)·옛날 도넛(녹차호떡집)…속리산 말티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1.0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6일 SBS ‘생방송 투데이’ 2694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반찬 가게(양주시 ‘현모양처’) △빅데이터 랭킹 맛집-한우 곱창전골(삼오집) △인생 분식-옛날 도넛(장위시장 녹차호떡집), 그리고 △속리산 3GO 여행(말티재, 속리토속음식점)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충북 보은 속리산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말티재 :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속리산로 477에 있는 관광명소다. 

수려한 경관과 역사적 사연을 품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한 속리산 말티재 일대가 관광명소로 급부상하면서 주말과 평일에도 관광객이 줄을 잇고 있다. 주말이면 말티재 일대에 1만여명의 관광객이 찾는다는 것이 보은군 자체 집계다.

속리산 관문과 숲 체험 휴양마을, 꼬부랑길,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 등도 말티재와 연계해 들어섰다. 8개 코스 1683m 규모의 집라인도 부분 개장했다.

▷ 속리토속음식점 :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사내리(법주사로)에 있는 한식당이다.
- 메뉴 : 산채비빔밥, 산채정식, 산채버섯찌개정식, 산채더덕구이정식 등
- 영업시간 : 매일 08:00-22:00
- 2TV생생정보(1165회, 산채정식)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 :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갈목리
▷ 보은 미니어처공원 : 충북 보은군 산외면 산대리 산19-3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깐깐한 고집과 정성으로 만든 일품 반찬 편에서는 경기 양주시 ‘현모양처’를 소개한다.

▷ 현모양처 : 경기 양주시 덕정동(독바위로)에 있는 반찬가게다.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서울 최고의 한우 곱창전골 TOP5 편에서는 서울 도봉구 ‘삼오집’을 찾아간다.

▷ 삼오집 : 서울 도봉구 도봉동(도봉로165길)에 있는 곱창, 막창 맛집이다.

- 메뉴 : 한우 곱창전골 (소곱창전골, 모둠구이 등) 
- 영업시간 : 매일 12:00-23:30 연중 영업(설, 추석 휴무)

제작진은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바이브컴퍼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인생 분식> 행복으로 다가오는 달콤함, 정겨운 옛날 도넛 편에서는 서울 성북구 ‘장위시장 녹차호떡’으로 안내한다.

▷ 장위시장 녹차호떡 (녹차호떡집) : 서울 성북구 장위동(장위로38길)에 있는 떡, 한과 전문점이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