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00 (토)
 실시간뉴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다이애나 왕세자비&코코 가브리엘 샤넬 패션과 사랑…이수지 ‘찐토리’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다이애나 왕세자비&코코 가브리엘 샤넬 패션과 사랑…이수지 ‘찐토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1.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신비한TV 서프라이즈 미리보기 캡처

오늘(11월 22일) <신비한TV 서프라이즈> 942회에서는 △ 영화 ‘기생충’ 모티브가 된 어느 자매 이야기 △자동차의 여왕들 △‘이수지의 찐토리’ 다이애나 왕세자비 & 코코 가브리엘 샤넬 등이 방송된다.

◆ Extreme Surprise

▷ 어느 자매 이야기

전 세계에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영화 기생충의 모티브가 된 프랑스 작은 시골마을에서 일어난 기막힌 이야기!

▷ 자동차의 여왕들

전 세계를 누비는 명차들의 아버지 칼 벤츠, 헨리 포드, 페르디난트 포르셰! 자동차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남성들이지만, 여성이 없었다면 지금의 자동차는 존재하지 않았다? 자동차를 업그레이드 시킨 여자들의 활약상을 대공개한다.

◆ 찐토리

개그맨 이수지가 MC를 맡아 진행하는 '수지의 찐 스토리, 찐토리’. 

누구보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두 여인, 다이애나 왕세자비와 코코 가브리엘 샤넬! 두 사람의 패션과 사랑에 대해 다룬 찐스토리가 공개된다.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본명은 다이애나 프랜시스 스펜서(Diana Frances Spencer)로 영국 왕실의 전 왕세자빈이다. 1977년 스위스의 피니싱스쿨에 다니면서 언니 세라(Sarah)의 남자친구인 찰스 왕세자(Prince Charles of Wales)를 처음 만났다.

1980년 찰스 왕세자를 다시 만나기 시작하였고, 1981년 2월 6일 왕세자의 청혼을 수락하였다. 같은 달 24일 약혼을 공식 발표한 뒤 7월 29일 전세계에 텔레비전으로 중계되는 가운데 런던의 세인트폴 대성당에서 결혼식을 치렀다. 결혼 후 윌리엄과 해리 두 아들을 낳았고, 1996년 이혼하였다. 1997년 교통사고로 사망하였다.

패션 디자이너 코코 가브리엘 샤넬의 본명은 가브리엘 보뇌르 샤넬(Gabrielle Bonheur Chanel). 매종 샤넬의 설립자이다. '코코'라는 이름은 샤넬이 가난하던 시절 변두리 술집에서 노래 부르고 하던 시절에 자주 부르던 <Ko Ko Ri Ko>와 <Qui qu'a vu Coco dans le Trocadero>라는 노래의 가사에서 따온 예명이다. 

코코 가브리엘 샤넬은 1883년 8월 19일 프랑스의 소뮈르에서 출생하였다. 가난에 시달리던 집안에서는 어린 그녀를 수녀원의 고아원에 맡겼는데, 그녀는 불행한 어린 시절을 극복하고 현대 여성복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사람이자 연인들에게 둘러싸여 독립적이면서도 창조적인 삶을 살아간 여인이 되었다.

샤넬은 1971년에 갑작스레 사망했다. 가슴이 답답하다며 문을 열라고 가정부에게 말하고 침대에 누웠는데, 그것이 그녀의 마지막이 되었다. 

◆ 서프라이즈 PICK

사진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이야기들이 있다! 문신 때문에 잡힌 황당한 도둑! 우주를 여행하는 치킨너겟? 핑크색 발레복을 입은 남자!

◆ 언빌리버블 스토리

▷ 습격
선조 11년, 조선 전역을 공포로 몰아넣은 모두먹기패의 정체는?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우리 주변의 작고 사소한 사건으로부터 세계적인 사건들을 재연형식으로 재구성해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