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5 (금)
 실시간뉴스
칼로바이,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모아 최대 76% 할인 이벤트 진행
칼로바이,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모아 최대 76% 할인 이벤트 진행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0.11.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오늘부터 25일까지 단 3일간 ‘4차 긴급공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칼로바이는 ‘4차 긴급공수’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포함 총 3종의 제품을 최대 76%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지난 17일 출시한 신제품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을 비롯해 칼로바이 베스트셀러 ‘칼로바이 플러스업’, ‘프로틴 에이드’ 등 대표 상품을 모두 초특가로 소비자에게 판매한다.

신제품 ‘마시는 라이프 프로틴’은 기존 ‘라이프 프로틴’에 음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더한 RTD(Ready To Drink)제품이다. 팩타입으로 간편하게 바로 마실 수 있는 단백질 보충 음료로 청소년부터 중장년, 노년층까지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칼로바이 베스트셀러 ‘칼로바이 플러스업’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2포로 간편한 체중관리를 돕는다. ‘프로틴 에이드’는 신개념 포도맛 프로틴 음료로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운동 전 후 고품질의 단백질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평소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칼로바이의 시그니처 제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