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뉴트리코어, 소비자가 뽑은 오메가3 브랜드 1위
뉴트리코어, 소비자가 뽑은 오메가3 브랜드 1위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0.11.25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엘바이오텍이 전개하는 자연 유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nutricore)가 2020년 소비자들이 뽑은 최고의 오메가3 영양제 브랜드로 선정됐다.

지난 3일 개최된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 따르면, 뉴트리코어의 ‘NCS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만족도ᆞ 충성도ᆞ신뢰도ᆞ인지도ᆞ이미지 등의 전체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올해 가장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 오메가3 제품으로 선정됐다.

NCS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는 미세조류를 원료로 한 식물성 오메가3 영양제로, 일반 피쉬오일 오메가3 제품과 달리 중금속이나 해양 오염에 노출될 걱정이 없고 생선 비린내도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알티지(rTG) 형태로 체내 흡수가 잘 되고 순도 또한 높다. 오메가3는 분자구조에 따라 크게 티지(TG), 이이(EE), 알티지(rTG) 등으로 구분되는데, 이중 알티지 형태는 천연 오메가3를 그대로 복원한 것으로 흡수율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정제 과정에서 포화지방산 등의 불순물이 제거돼 고순도를 자랑한다.

이처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NCS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는 제조과정에서 헥산, 아세톤 등의 화학용매를 쓰지 않는 'NCS(No Chemical Solvent)' 방식을 사용함으로써 안전성도 인정 받고 있다. 이에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을 주축으로 꾸준히 입소문을 타면서 네이버쇼핑 오메가3 영양제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 인기 1위를 지키고 있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NCS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이나 비린내에 대한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체내 흡수가 잘 되는 고순도의 알티지 형태로 화학 용매 없는 안전한 제조법으로 만들어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