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1:35 (토)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오마이걸 지호 스페셜MC… 할머니와 개 악동들, 방울 단 의문의 고양이
[TV 동물농장] 오마이걸 지호 스페셜MC… 할머니와 개 악동들, 방울 단 의문의 고양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0.1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마이걸 지호 스페셜MC 출연 / SBS 'TV 동물농장’ 제공
오마이걸 지호 스페셜MC 출연 / SBS 'TV 동물농장’ 제공

오늘(11월 29일) SBS <TV 동물농장> 997회는 △할머니와 개 악동들 △방울 단 의문의 고양이 △입을 다물지 못하는 개 등이 방송된다.

이날 <TV 동물농장>은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지호가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마이걸 지호는 29일 방송되는 <TV 동물농장> 스페셜 MC로 출연해 상큼한 외모와 놀라운 먹방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지호는 강한 중독성 때문에 새로운 '수능 금지곡'으로 통하는 오마이걸의 '돌핀(Dolphin)' 안무까지 멋지게 선보인다.

▶ 할머니와 개 악동들

군기반장 할머니와 개 악동 4남매의 좌충우돌 일상. 

부산 앞 바다가 훤히 보이는 곳에 살지만 대형견 셋에 웰시 코기까지, 함께 사는 견공들 때문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다는 할머니와 가족들. 온 집안을 쑥대밭으로 만들어 놓는 문제의 악동 4남매! 군기반장 할머니가 주동자를 찾아봐도 도통 알 수 없다. 과연 대환장파티의 주동자는 누구일까? 왜 이런 행동을 하는 걸까? 그 이유와 해결책이 공개된다.

▶ 방울 단 의문의 고양이

매일 밤 쫓아오는 방울소리의 정체는?

매일 밤 퇴근길에 들리는 방울 소리. 매일 자기 집 마냥 자연스레 찾아오는 방울 소리의 정체는 고양이였다. 목에 달린 방울을 보아 주인이 있는 게 분명하지만 주인을 찾을 수 없고, 문 앞에서 기다리는 녀석을 차마 내칠 수 없어 일주일째 동거를 이어오고 있지만 아침이면 집을 나가 제 갈 길을 간다는데…. 방울 단 의문의 고양이, 정체는 과연?

▶ 입을 다물지 못하는 개

생사의 기로에 선 생명들의 희망이 되어 줄 수의사들의 고군분투

얼굴뼈가 으스러진 채 나타난 개. 검사 결과 안면부 곳곳에 골절상이 있어 입이 다물어지지 않고, 안구까지 돌출된 최악의 상태였다. 머리에만 상처가 집중된 것으로 보아 교통사고 보다는, 고의적인 가격의 가능성이 높다는데….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수술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꺼져가는 생명을 되살리기 위한 수의사들의 힘겨운 사투를 만나본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그리고 오마이걸 지호가 스페셜MC로 공동 진행하며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